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롱샴 르플리아쥬 네오 라지 기저귀가방으로 딱! (리본즈구매)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7. 1. 3. 21:20

본문

 

 

기존에 기저귀가방으로 쓰던

토리버치 엘라토트 라지,

무거워도 너~~무 무겁다.

어깨에 매기에도 넘나 힘들고, 해서 구매한

롱샴 르 플리아쥬 네오 라지.

 

 

면세점 찬스를 쓰면 가장 저렴하다고 하지만,

당분간 비행기 탈일 없고,

기저귀가방으로 쓸껀데 비싸게 쓰긴 돈아깝고 해서

네이버 검색하다가

최저가 리본즈란 싸이트에서 구매.

 

리본즈

첨 듣는 사이트인데,

필웨이랑 비슷한 명품거래 사이트라고 한다.

 

 

 

 

 

 

 

 

ㅇㅓ머,

이거 제 택배 맞나요 ?

 

리본즈라고 리본을 달아오셨나 ? ㅎㅎ

완전 단단한 박스에 리본까지 달아오니

정말 선물받는 느낌 !

 

해외배송이라 일주일정도 걸린듯

 

 

 

 

안쪽도 뽁뽁이로 가득

이중 삼중 포장을 해서 왔다

 

 

 

리본즈 상품은 정품이다,

뭐 자체 AS까지 해준다니 완전 짱 땡큐

 

 

 

리본즈 자체 정품보증카드

 

나중에 되팔때 요게 있으면 매력적인 가격으로 판매 가능하다고 한다. ㅎ

 

 

 

 

 

드디어 포장을 다 벗기고 나온 자태

 

뭐 그렇지뭐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리버치 엘라토트랑 비교했을때,

크기는 비슷한 듯?

 

 

 

 

세워서 봤을때도 바닥면이랑 비슷한대

무게차이는 확연히 엘라토트 겁~나 무겁다 ㅠ

 

 

 

 

양끝에는 고리로 크로스로도 맬수 있다.

 

 

 

요래요래,

윰차가 걸구 당기다가,

아기띠하고 나갈땐 크로스로 매거나 들면 딱!

 

나, 애엄마애요! 하면서

백팩으로 매고 다니긴 싫다 ㅠ

 

 

 

 

 

똑딱이로 되어있고, 가죽

 

 

 

 

안쪽은 생활방수 가능해요

 

 

 

 

속지퍼가 없고 속에 수납공간이 요고 하나밖에 없는건 아쉬움 ㅠ

 

괜찮아요. 여긴 우리 아기 똥기저귀 담을 비닐봉지 자리로 충분해요

 

 

 

기저귀에 보온병, 젖병까지 충분히 들어가요 ^^

구매한지는 두달도 넘었는데

넘나 오래된 후기 ㅋㅋㅋㅋㅋ

 

지금 넘 편하게 잘 쓰고 있다는 !

 

완전 추천 왕왕왕 추천!!!!!!! ^^^^^^

 

 

리본즈 사이트도 왕왕왕 추천이요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