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카티아다이아몬드에서 예물하고 왔어요♥

어쩌다보니결혼도했고

by 용사의다짐 2014. 1. 29. 02:45

본문

 

 

 

 

 

으힛 요새 블로그와 담쌓고 지내는 충아 입니다 ㅎㅎ

 

뭐때매 바쁜지, 하는일도 없으면서 괜히 바쁜척하며

 

블로깅에 게으름을 부리고 있어요

 

 

 

지난달, 웨딩촬영 사진 원본이 나왔다고 하여,

 

원본사진 고르러 나간김에 예물도 하고 왔어요 !

 

 

2013년이 가기전에, 예물을 해야 금 값이 싸다고,

 

구정앞두고 금값이 비싸진다, 지금 금값이 바닥이다

 

아우성이 많아서 우린 2013년을 3일 앞둔 12월 28일날 예물을 했어요 ㅎㅎ

 

 

 

항공권이다, 집이다, 스드메다 너무많이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지쳐있어서 뭐 알아보고 하고 할 것도 없이 그냥 딱 두군대만 가기로 결정 !

 

 

 

한군데는 뭣모르고 박람회가서 가계약한 곳,

 

한군데는 플래너님이 추천해준 곳만 갔어요 .

 

 

첫번째 갔던, J샵.

 

한적한 1층 로비와는 다르게 2층을 올라가니.....

 

이건 뭐 동대문 시장도 아니고, 예물보는 사람들로 북적북적대고,

 

 

직원들도 판대기(커플링꽂혀있는)를 서로 번갈아가면서

 

막 보여주더라고요... -_-

 

 

딱히 맘에 드는것도 없고, 그나마 맘에 드는거 골랐는데

 

첨부터 25%를 할인해주니 어쩌니 하는데, 신뢰가 가질 않았어요.

 

 

그래서 가격상담만 받고, 두번째 플래너님이 소개시켜주신 곳으로 갔지요.

 

 

예물샵 이름은 카티아다이아몬드 !

 

루이비통 바로 옆건물이에요 ㅎㅎ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99-17 미쏘니빌딩 4층

 

전화

02-544-4757

 

상담시간

AM 10:00 ~ PM 08:00

 

매주 월요일 휴무

 

 

 

 

예물할 계약할 때 까진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인터넷에서는 소문이 자자한 곳이더라구요.

 

상담해주신 실장님도 은근 유명하시고...ㅋㅋㅋㅋㅋ

 

 

 

 

 

샵의 전체 모습이에요,

 

스촬사진 셀렉하고, 다른샵 들렀다 가서 좀 많이 늦어서인지 사람들두 없고

 

실장님도 절 기다려주셨어요 ~

 

퇴근시간 한참 지나고 나서야 같이 퇴근했다는 ㅜㅜㅋㅋ

 

카티아다이아몬드는 정찰제로 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

 

 

저기 보이는 나, 플래너님, 실장님 ㅎㅎ

 

예물같이 보러 가주는 플래너본 적있어요 ?

 

우리 플래너님 이렇게 착해요 ㅋㅋㅋ 키키키키

 

 

 

그리고 종로에서처럼 공장에서 찍어내는 것처럼

 

같은디자인의 제품이 여러개 있는게 아니라,

 

실제 디자이너작품들도 많이 만나볼수 있다고 해요 (나 무슨 교육받았음?ㅋㅋ)

 

 

아 글구, 여기 사장님이랬나 형님인가가

 

다이아몬드 딜러라서 다른데보다 가격이 싸대요

 

(이건 실장님 말씀, 믿거나 말거나 ㅋㅋ)

 

 

 

 

 

카티아에서 예물하면,

 

이 예쁜 티아라와 악세사리들을 대여해준데요

 

안타깝지만 난 이미 웨딩촬영을 했다오 ㅠ_ㅠ

 

그래서, 본식날 대여해주는걸로 !!! ㅋㅋㅋㅋ

 

미스코리아들이 쓰는 티아라래여 (이것도 믿거나 말거나ㅎㅎ)

 

 

 

 

Slade는 찍사요.

 

사진찍은 카메라 오백마넌짜리

 

저 티아라 가격은? 모르겠당 쩝쩝

 

 

 

 

여기저기 장식대있는 악세사리들이

 

다 번쩍번쩍하고, 갖고 싶게 생겼어요 ㅠㅠ

 

나 원래 악세사리에 관심없는 여자인데

 

예물보러 다니면서 욕심만 늘음 ..ㅠㅠㅠㅠㅠㅠㅋㅋ

 

 

 

 

 

이 반짝이는 아가들을보고

 

어찌 현혹되지 않을 수 있을까... ㅋㅋㅋㅋ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이 골라주는 것 마다

 

어찌나 다 맘에들고 이쁜지 ㅠㅠ

 

내속에 들어갔다나온 사람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

 

 

 

 

악세사리에는 관심도 없던 내가 눈이 동그라지고

 

욕심이 생기기 시작해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희안하게 고르는 것 마다.

 

다 비싼것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이렇게 생각해요 .

 

이왕하는거, 희소성있고 맘에드는 걸로 하자 !! 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른, 내 예물

 

디자이너 작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ㅠ

 

명장 김..대호선생님? 이라고 했나.

 

가격은, 일반 예물보다 1.5배정도 비싸지만

 

나중에 디자이너분이 이름날려서 값어치가 띌꺼라 생각해요 ㅋㅋㅋ

 

 

하나씩 보실까요 ?

 

 

 

 

먼저 목걸이에요,

 

예물 목걸이는 거의, 가운데 하나 띡 ! 하는게 정석 ?

 

이지만, 난 특별하니깐. ㅋㅋㅋㅋㅋ

 

 

가운데 3가지 모양이 있고,

 

양쪽 끝에도 큐빅이 박혀있어요 ,

 

 

평상복에도 어울릴 수 있을 만한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다음은 반지입니다 !

 

가운데 큰 다이아 하나 띡 박혀있고

 

서브로 테두리가 다 다이아에요 ~ 그래서 가격은..... ^^;;;;;

 

테두리를 큐빅으로 할 수도 있었지만,

 

난 특별하니깐 ^^^^^^^^^;;;;

 

첨에는 가격 부담때문에 다른걸 할까 했지만,

 

내가 넘 아쉬워 하고, Slade 또한 이게 젤 맘에 들었기에 바로 OK ! 했음

 

 

내남자는 참 멋있는 남자임

 

자기 반지까지 팔아가며 내 예물 사주는 남자  

 

 

 

 

귀걸이 또한 귀엽지 않나요 ? ㅎㅎ

 

특별한 날만 할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은 피했어요.

 

난 예물로 뽕을 뺄거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 우리 커플링 !

 

한 2년전 종로에서 커플링을 했었지만,

 

결혼 기념으로 커플링도 업그레이드 !!!! ㅋㅋㅋㅋ

 

 

 

 

 

다음은 진주세트에요.

 

 

서비스로 주는 싸구려 진주아니고

 

뭐 좋은거라고 했는데... 기억이 ㅠㅠ

 

 

 

 

다이아세트와, 커플링 떼샷 !!!!!!! ㅋㅋㅋㅋ

 

 

 

진주세트까지 같이 한컷 더 !!!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너무신나서 착용샷을 안찍었네요 ㅠ_-

 

 

안타깝지만, 착용샷은 예물 찾는날 찍는 걸로 ㅋㅋㅋㅋㅋ

 

늦게까지 상담해주신 어실장님 넘넘 감사드려요 (__)

 

 

그리고 늦은시간까지 나랑 같이 예물봐준 우리 플래너님도♥

 

 

또 플래너님이 10만원 할인권 가져와서 할인도 받았지롱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예물을 가지고 싶은 분들께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