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노우부츠/ 베어파우 스노우부츠/ 베어파우 머피 샀지용 ♥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3. 12. 20. 02:13

본문

 

 

으하아아아

 

요새 날이 너무 추버요 추버추버 ㅜ ㅜ*

 

 

 

요며칠 계속 눈이 오고, 겨울이면 신게 되는

 

베어파우 엠마숏 하나로는 부족하다.

 

더군다나 눈오는 날에 어그 신으면

 

어그가 까매진당 -_- 이대로는 안되겠다.

 

내발을 따뜻하게 해줄 무언가가 필요하다 !! ㅎㅎ

 

 

그래서 이번에 지름한 스노우부츠 ! 베어파우 머피 !!!!

 

되시겠습니당 - _-ㅋㅋㅋㅋㅋ

 

 

작년에 Slade랑 신세계백화점가서,

 

난 베어파우 고데티아를 사고 싶다고 했으나,

 

그거 신고 다니면 나랑 안다닐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같다나 뭐라나 ㅠㅠㅋㅋ

 

그리고 패딩부츠는, 꾸정물 튀면 완전 처치곤란 ! ㅎㅎ

 

그래서 선택한 아이 ! 속은 털로 따뜻하면서

 

겉은 가죽으로 때가 덜타는 아이 되시겠습니당 ㅎㅎ

 

 

 

 

 

 

 

아이예뻐 아이예뻐 예쁘죠 예쁘죠 ? ㅎㅎㅎ

 

발도 작아보일 뿐더러, 워커스타일의 부츠

 

2014년 베어파우 신상 머피 되시겠습니당ㅋㅋ

 

 

 

 

박스 또한 이쁘다 ㅎㅎㅎ

 

안에는 정품인증서?와 방부제 두개 들어있어요 ㅎㅎㅎ

 

얼마주고 샀냐고요 ? 완전 싸게 샀음 !!ㅋㅋㅋㅋ

 

 

 

 

 

 

네이버에 베어파우머피 검색시작,

 

가격비교에서 젤 싼데 클릭한 곳이 지마켓 !

 

베어파우 머피 가격 ? 103200 원 

 

비........싸........다 ㅠ_ㅠ

 

 

허나 상품자체할인 + 모바일구매할인 + 현대카드M포인트할인 까지

 

사랑스럽게 배송비도 무료 ㅋㅋㅋㅋㅋㅋ

 

77560원에 M포인트차감까지해서 74000원에 결제 !!

 

지금보니 저 상품 일시품절이래요 -_-;; 빨리사길 잘했어 !! ㅋㅋ

 

 

 

 

안쪽까지 따뜻하게 털로 되어있어요

 

부들부들하기까지 발넣었을때 촉감 굳굳 !! ㅎㅎ

 

 

 

 

 

박스와 함께 찍은 사진이에요,

 

첨에는 베어파우 스토우와 이 아이중에 무척 고민했는데,

 

베어파우 스토우는 Slade가 사기로 함 ㅋㅋㅋ

 

그리하여 우리는 또 하나의 커플신발 탄생 ^,^ ㅋㅋ

 

 

 

 

발넣는 순간 완전 따뜻 +_+

 

사이즈는 5 크게 주문했어요,

 

털이 꽉차있을것 같은 느낌과, 겨울양말은 두꺼우니깐

 

역시 나의 선택은 옳았어요. 240 싸쥬인데 딱 맞더라구요 ^ ^

 

 

 

 

 

다음날 바로 나와서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ㅋ

 

인증샷은 곧 생명이니

 

눈위에서 찍으니 내 신발이 더 ㅇㅖ뻐보이는구나 하하하핳

 

 

 

올겨울 나의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줄 베어파우머피 !

 

언니가 많이 사랑해줄겡 ㅎㅎㅎ 홍홍홍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