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헬스장 회룡역에 위치한 바디소울 ♪

충아는화장을못하고

by 용사의다짐 2015. 2. 15. 00:30

본문

 

블로깅하려고 Slade가 태국갔을때 사진찍어놓고

 

이제야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ㅎㅎ

 

 

결혼하고 무지막지하게 지나친 외식과 야식에 힘입어

 

8kg 가까이 찌고, 신랑에게 천대받고

 

 

사랑하는 우리엄마마저 너 좀 안되겠다며 살좀 빼라며

 

압박아닌 압박을 받아오는 터라, 크게 결심하고 또다시 헬스를 끊기 시작.ㅎㅎㅎ

 

 

헬스, 스쿼시, 요가 다 다녀봤지만 항상 3개월 넘게 끊고놓고 3번도 안다님 -_-

 

 

하지만, 허리디스크도 생기고 나 좀 건강관리가 필요하겠다 싶은 찰나 !

 

 

우리 쓰래드가 나에게 제안을 했어요 ㅎㅎㅎ

 

3개월 안에 시집가기전 몸무게를 돌려놓으면 나에게 백만원을 주겠다 !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가서 등록. ㅋㅋㅋ

 

 

스피닝을 무지무지 하고픈 터라, 스피닝 있는 곳을 위주로 검색검색,

 

의정부역쪽은 집에서 멀어 분명 안갈 것 같고,

 

 

집주변 회룡역쪽으로 알아보다가 알게된 바디소울 !

 

 

 

 

 

공룡고기 2-3층에 위치해 있어요 !

 

네온사인 가득한 저곳이에요 ㅎㅎㅎ

 

 

 

 

층별안내 !

 

2층은 여자분들이 많아요, GX 수업과 스피닝 수업하는곳이 있고, 런닝과 싸이클만 있거든요

 

3층은 남자분들이 많겠죠 ? ㅎㅎ 각종 기구들과 아령 ? 역기? 뭐 웨이트하는 곳이니깐......ㅋㅋ

 

 

 

 

오픈 기념으로, 행사한데요.

 

근데 1년기준이라는거 ㅎㅎㅎㅎㅎ

 

전 3개월만 먼저 등록했는데, 스피닝 + 요가 + 필라 + 헬스 까지해서

 

저렴하게 등록했어요 ^^

 

 

 

 

입구에 붙은 강사? 트레이너 쌤들 사진 !

 

형광 유니폼이 뭔가 있어보임, ㅎㅎㅎㅎ

 

처음 등록하면 오리엔테이션을 몇번 해주는데,

 

잿밥에 관심이 있다 ㅎㅎㅎ (요가, 필라, 스피닝)

 

 

 

 

개인락커 사용료는 별도 ㅎㅎㅎ

 

 

 

 

요기가 GX 룸, 요가수업과 필라테스 수업을 하는 곳이에요.

 

 

 

 

꽤 넓고, 겨울인데도 훈훈해서 땀이 절로난다는 ㅎㅎㅎㅎ

 

수업은 한번할때 10명 정도씩 들으시는듯

 

나 이거 블로깅했다가, 사람많아지면, 곤란한데 -_-ㅎㅎ

 

 

 

 

토요일저녁 혼자 갔다가 거울앞에서 꼴깝떠심

 

남들 다하는거 나도 해보자 심보

 

나이래뵈도 3키로 빠졌음

 

 

 

 

이곳은 스피닝수업하는곳이에요 !

 

수업하기전엔 엄청 쌀쌀한데 수업 10분만 지나면

 

엄청난 인구와, 체력소모덕에 저 유리창이 습기로 가득해진다는거 ㅋㅋㅋ

 

 

 

 

스피닝 수업은 좌석배치에 이름써놓고 찜뽕해놓고,

 

런닝좀 뛰다 들어오면 딱 !

 

 

 

 

스피닝룸이에요 ! 옹기종기 붙어있어도 꽤 많이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음악도 빵빵하니, 수업들으면 어깨춤이 절로나요 ㅎㅎㅎㅎㅎㅎㅎ

 

 

 

 

수업시간표에요, 오전 오후로 이루어져 있고,

 

전 화목은 스피닝, 월수금은 요가, 필라테스로 하고 있어요 !

 

월수 선생님과, 화목선생님이 틀린데 난 화목선생님이 더 좋다는 ㅎㅎㅎ

 

왠지모르게 안따라하면 클날거 같은 압박감이 좋다아

 

월수 선생님은 남자회원들이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

 

나도몰라 비밀비밀

 

 

 

 

토요일 저녁시간이라 나혼자 전세냈음,

 

맘놓고 사진 막찍기, 여기가 2층이에요 !

 

런닝좀 하다가, 요가나 스피닝수업 들으면 딱 !

 

 

 

 

요긴 3층,각종 운동기구들이 있지만,

 

난 몇개 사용 안해봄, ㅋㅋㅋㅋ

 

 

 

첫날 인바디 측정하고 OTL

 

내키에 몸무게는 미달이나 단백질 부족 수분부족 지방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쒯 !

 

 

 

 

3층 남자분들이 많은 이유

 

저것들은 뭐라하는지 모르겠네 -_-

 

 

 

 

아령 짱많음

 

3키로 이상 들어보적 없어요 ㅋㅋㅋ

 

 

 

 

대한민국 호주 결승전날 런닝하면서 사진한장

 

아쉽게 졌지만, 난 그래도 열심히 운동했다 ! 인증 ㅋㅋㅋ

 

 

 

친구한테 나 운동한다고 사진보냈더니 하는말,

 

게임이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귀여어 톡톡톡

 

 

회룡역헬스장

호원동헬스장 알아보시는분들

 

추천해요 흐흐

 

 

100만원 받는 그날까지! 화이띵띵 '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