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입구피부관리] 부르힐에스테틱 관악점 후기 ♪

충아는화장을못하고

by 용사의다짐 2014. 1. 29. 04:51

본문

 

 

 

 

 

오호호

 

모두들 잠든 새벽세시,

 

난 일하면서 젤 한가로운 유일한 시간 !!

 

 

요새 독감주의경보 ! 아시죠 ?

 

외출 후에는 손발 깨끗히 쓰싹쓰싹,

 

상대방이 기침하려 할땐 고개를 돌려버리세요 ! ㅋㅋㅋ

 

 

 

지난주에는 Slade와 함께 피부관리를 받고 왔어요 !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다가,

 

부르힐에스테틱이란 곳을 다녀왔는데,

 

노원, 혜화 등등 지점이 많았지만,

 

Slade가 일하는 곳에서 젤 가까운

 

서울대입구로 예약하고 다녀왔지요

 

태국에서 받았던 아로마테라피가 그리웠었거든요 ㅠㅠ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파리바게트를 지나면 부르힐에스테틱이 보여요 !

 

(이거 찍겠다고 퇴근시간에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 서서 찍어댐...ㅋㅋ)

 

 

 

 

 

1층에는 미소야건물이 있고,

 

그 건물 3층에 있답니다 ㅎㅎ

 

 

 

 

 

블로깅하러와서 신발장찍는 사람 나뿐임? ㅋㅋㅋ

 

슬리퍼로 갈아신고 입장 ! ㅎㅎ

 

 

 

 

예약제로 운영되서 사람이 없네요 ㅎㅎ

 

(우린 커플관리받으므로 같은시간대에 예약!ㅋㅋ)

 

 

 

 

대기하면서 받을수있는 미니 발맛사지기계와 컴퓨터 !

 

 

 

 

 

관리 후 귀신몰골인 내얼굴을 정리해줄 파우더룸 ㅎㅎ

 

다래끼 째고 안경쓰고 서울구경 나온 충아

 

 

 

 

상담받기전, 허브티와 과자도 주네요,

 

저 가운데 있는거 디퓨져인줄도 모르고,

 

쿠키 찍어먹는 건줄알고 이거 머에요 ? 햇듬 ㅠ_ㅠ ㅋㅋ

 

 

 

 

다래끼 째고와서 눈이 퉁퉁 부은 관계로

 

내얼굴은 스마일 :D

 

오늘 어떤 관리를 받을지 상담받고있어요,

 

 

겨울철이라 각질도 많아지고, 건조해져서

 

전 리프팅관리, Slade는 남자기본케어를 받기로 했어요.

 

 

 

 

 

관리실은 VIP 룸과

 

 

 

 

일반 관리실로 나누어져 있어요

 

 

 

 

요긴 내가 관리받게 될 VIP룸,

 

커플관리를 예약했더니, VIP 룸으로 예약해주셨어요 !

 

덕분에 전 2시간동안 코골고 영원히 숙면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

 

 

 

 

요긴, 일반관리실 !

 

반대쪽은 사람 있길래 안찍었어요 ㅋㅋ

 

 

 

롱가운을 하나 주고 갈아입으라고 해요,

 

이거 나 입을 줄 알어 완전알어 !

 

 

이번 여름휴가때 태국놀러갔을때도 비슷한 옷을 입고

 

맛사지를 받았거든요 ㅎㅎ

 

 

 

 

 

눕자마자 시작된 관리,

 

가볍게 두피관리로 시작 !

 

 

 

 

난 목의 힘줄이 섹시해

 

맛사지 해주시는 관리사분 악력이 장난 아님,

 

말랐다고 얕보지 마세요 큰코다쳐요. ㅋㅋㅋㅋㅋ

 

 

 

 

 

리프팅관리에는 옆라인, 가슴액와, 두피,

 

거의 전신 스트레칭이 포함되어 있어요.

 

전신 관리를 하면서 발라준 클레오파트라오일?은 

 

노화방지,피부보습, 세포재생에 도움이 된데요, ( 네이버검색해봄 ㅋㅋ)

 

 

그리고 얼굴에 발라준 오일은,

 

제 피부에 따라 바로 블랜딩되어 사용되는데,

 

제가 사용한 오일은

 

일랑일랑, 알몬드, 티트리, 라벤더였어요 !

 

 

태국여행갔을때 맛사지샵에서도 블랜딩해줘서 맛사지받았을때랑

 

같은 블랜딩 !

 

 

제 피부타입만 봐도 딱 나오나봐요 .. ㅋㅋㅋㅋ

 

 

태국갔을때 일랑일랑으로 만든 샴푸있었는데, 그향이 넘 좋아서

 

안사온걸 백번 후회했다는...ㅠㅠ

 

 

티트리는 다들 아시다시피, 여드름, 잡티에 좋구요

일랑일랑은 보습, 피지조절

라벤더는 피지밸런스와 세포재생

알몬드는 유수분 영양공급

 

이런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

 

 

난 관리받을때 세세히 들었는데, 우리 Slade는 뭘 들었는지

 

기억도 안난다면서...ㅜㅜ

 

 

 

 

 

 

나란히 관리 받고 있는 우리 ㅎㅎ

 

 

 

 

 

우리 Slade 우뚝선 콧날

 

저기서 콧물 막나와 ( 만성비염환자 ㅎㅎ )

 

 

 

 

내얼굴을 추하므로 패스

 

 

 

 

얼굴에 팩붙인 Slade

 

 

 

 

난 오늘도 리프팅 팩붙인 피오나 공주

 

 

 

 

저기 저 손떨어진거 보이세요 ?

 

저땐 이미, 영원히 숙면에 취해 코를 드르렁드르렁 골고 자고 있었어요. ㅋㅋ

 

관리받기전에 직원분께 사진 꼭 찍어달라고 했는데

 

저 장면까지 찍어주셨네요 ㅜㅜㅋㅋㅋ

 

관리 끝나고 Slade가 나때매 챙피하다고

 

시도때도 없이 코골고 자냐고 핍박줬음 ㅠㅠ

 

 

아 진짜, 맛사지 받는데

 

너무너무x10000000000000 시원했어요.

 

항상 피부과만 다니다가,

 

피부관리실을 가보니 이건 뭐 비교가 안되요.

 

 

사랑하는 Slade

 

 

웨딩케어정액권 끊어줘요 ~_~

 

 

 

 

관리가 다 끝나고, 옷갈아입고 나오니

 

귀엽게 우리 신발이 놓여져 있었어요 . ㅋㅋㅋ

 

 

문열고 나갈때까지 직원분들이

 

앞에서 배웅해주세요 ㅋㅋㅋ

 

 

 

 

 

신나게 관리받고

 

시원한 몸으로 찾은 주변 곱창집,

 

 

서울대생들에겐 맛집인듯 보였음 !

 

 

 

 

내가 Slade 줄려고 만든

 

아몬드머핀과 초코머핀 ㅎㅎ

 

 

 

관리 받은 당일은 세안 안해도 된다고 해서

 

집에가자마자, 완전 시체처럼 잠들었어요 ㅎㅎ

 

 

 

다음날 일어나보니,

 

오일의 효과인가 ? ㅋㅋㅋㅋㅋ

 

피부가 맨들맨들 +_+

 

 

BB크림 바르고, 요샌 건조해서

 

오후면 쩍쩍 갈라지는데, 관리받고나서

 

아직까지는 각질이나, 갈라짐이 없어서 좋아요 !

 

 

보습관리, 겨울철에는 한번씩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

 

 

부르힐에스테틱 관악점

 

전화

02-883-3186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62-7 미소야건물 3층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직진 200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