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피부과]세인트클리닉 웨딩케어 후기

충아는화장을못하고

by 용사의다짐 2014. 5. 13. 22:07

본문

 

 

 

연속하여 블로깅 하는 충아

 

 

오늘이 아니면 언제 또 하겠냐는....ㅋㅋㅋㅋㅋ

 

 

 

이전에도 포스팅 했던 의정부신세계백화점 리더스클리닉이

 

세인트클리닉으로 상호가 변경되었어요 ~

 

 

 

지난 포스팅 보실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

 

http://funjoy.tistory.com/55

http://funjoy.tistory.com/55

http://funjoy.tistory.com/55

 

 

3개월정도 관리 받고 피부가 좋아지고,

 

열심히 놀러댕기고 불규칙적인 생활이 계속 되자 하나둘씩 올라오기 시작하는 트러블메이커 ~ -_-

 

 

결혼앞두고 관리도 안하냐는 우리엄마의 질타 -_-

 

여드름관리를 위해 난 세인트클리닉을 다시 찾게 되었어요.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세인트클리닉은 신세계 상품권으로도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 ~~!! ㅎㅎ

 

 

엄마가 생일 선물로 주신 상품권으로 그릇사고 남은 걸로 관리하러 갔지요 ! ㅎㅎㅎ

 

 

 

 

 

 

또 들어가기전에 한장 박아주는 센스 ! ㅋㅋㅋㅋㅋ

 

 

 

 

 

 

입구에 있는 저언니 이름이 뭐더라..........

 

 

아무튼,

 

난 세상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하여

 

또 세인트클리닉을 찾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수대에서 접수하고 !

 

사전예약은 필수라는거 아시죠 ? ㅎㅎ

 

 

 

 

 

 

 

스튜디오 촬영 때 나의 콧날을 오똑하게 해준 너....

 

레스틸렌 필러에요. 한번 맞으면 멈출 수 없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산필러보다 오래가고 꺼짐도 덜하다고 하네요.

 

 

 

 

참, 올해부터 모든 미용시술에는 부가세 10% 붙는거 아시죠 ?

 

세인트클리닉으로 상호가 변경되고, 부가세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술비용을 낮췄다고 해요.

 

 

제가 항상 받던 제스너필링도 이전 가격보다 저렴해졌더라구요 ~ ㅎㅎ

 

 

 

 

 

 

진료실에 들어가 민망한 시간 시작.

 

오늘도 원장님은 내 화산분출구 같은 피부를 한참 보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맞은 필러는, 조금 빠져서

 

본식을 위해 조금 더 넣기로 결정...ㅋㅋㅋㅋㅋ

 

 

 

 

 

 

이전에 관리받던 제스너필링은 조금 강하여 결혼식 전엔 부담되므로

 

새로나온 밀크필이랑, EPP 필링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제스너보다 붉은기도 덜하고, 덜따끔거린다고, ㅎㅎ

 

4주간 격주로 하기로 결정 ! ㅋㅋㅋ

 

 

 

 

 

 

상담 후 옷 갈아입기전 한방 !

 

요기는 세안하는 곳 ! 관리 후 거지같은 내 머리를 정리정돈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ㅎㅎ

 

 

 

 

 

 

 

세안 후 누워서 스티머로 모공을 열어줘요

 

 

 

 

손발오그라드는 압출시간 ㅠ_ㅠ

 

 

 

 

쓰싺쓰싺 필링제를 도포합니다. ㅎㅎ

 

 

 

 

그날그날 피부상태에 따라서 레이저 색깔도 바껴요.

 

이날은 빨강파랑레이저.

 

 

그 담주는 노랑빨강레이저였나 ? ㅋㅋㅋ

 

 

관리실언니가, 여태봤던 내 피부중에 최고로 건조하다고.........ㅠㅠ

 

 

 

 

오늘도 난 피오나 공주 ♪ ㅋㅋㅋㅋㅋㅋㅋ

 

 

관리 후 콧대필러를 위해 마취연고를 바르고 기다린 후 시술하였어요. ㅎㅎㅎ

 

 

 

필러맞는 모습은 차마.......... OTL...............

 

 

 

 

 

 

필러 맞고 열흘 후 본식 때 미용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오똑한 제 콧날 보이시나요 ? 홍홍홍

 

피부도 많이 깨끗해졌어요. 스튜디오 촬영때 메이크업할때는

 

미용실원장님이, 피부관리좀 하라며 질타하셨는데 이날은

 

관리좀했나보다고 칭찬하셨다는...ㅎㅎㅎㅎㅎㅎ

 

 

 

 

 

 

 

식장으로 가기 전 엘베에서 한 컷 ! ㅎㅎㅎㅎ

 

 

나 결혼하러 갑니다요오오옹 ♡

 

 

 

 

 

 

 

 

 

 

 

 

 

 

 

위치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9층 신세계문화센터 바로 옆 위치

 

진료시간 

 평일 AM 10 : 30 ~ PM 8 : 00 (관리 PM 9 : 00)

토요일  AM 10 : 30 ~ PM 5 : 00 (관리 PM 6 : 00)

일요일, 백화점휴관일 휴무

 

전화번호

031-829-1004

 

 

홈페이지

http://www.saintclinic.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