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삼동네일]POMOS에서 웨딩네일아트후기♪

충아는화장을못하고

by 용사의다짐 2014. 5. 13. 21:05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_^*

 

요즘 결혼식 이후 신혼생활에 달달함에 빠져

 

 

또 한동안 블로그를 잊고 살았네요. -_-ㅋㅋㅋㅋㅋ

 

 

이제 정말 앞으로 열심히 할거에요 흐흐

 

 

오늘은 결혼식날, 신혼여행에서 내 손과 발을 이쁘게 해준 네일샵을 포스팅 할꺼에요 ㅎㅎ

 

 

역삼동 한티역 주변에 있는 네일샵 POMOS 네일입니다 ! ㅎㅎ

 

 

 

 

 

 

 

여길 알게 된 경로는, 제가 예전부터 다니던

 

석계에 있던 네일샵 언니가 새로 오픈해서 찾아왔어요.

 

 

스튜디오 촬영때도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기대를 가득 안고 찾아가봤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아침 일찍 갔는데도, 예약손님이 있더라구요 ~

 

 

 

 

 

 

쩌어기 보이는 언니!

 

보림언냐에요 -0 -ㅋㅋㅋㅋ

 

꼼꼼하고 빠르게 내 손과발을 어루만주어 줄꺼라 믿어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사진찍기 신동 !

 

 

CND 핸드크림, 촉촉하기로 유명하죠 ? ㅎㅎ

 

 

 

 

 

 

기다리는 동안 팔레트보면서 뭘로 할까 고민중 -0-ㅋㅋ

 

사실 봐도 모름, 항상 언니가 해주는데로 받는데

 

실망한적 없었으므로, 오늘도 믿겠습니다 !!! ㅎㅎㅎ

 

 

 

 

 

귀여운 리본달린 젤메니큐어들 ~

 

 

 

 

 

 

커피머신도 있어요.

 

여기 커피 완전 맛남 +_+

 

싸장언니가 강력추천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더블샷은 꼭드셔보시길..ㅋㅋㅋ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넉넉하니 좋아요.

 

친구들하고 같이 가서 기다리면서 수다떨기 딱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이쪽은 속눈썹, 반영구 하는 곳이에요

 

 

 

 

 

 

일찍일어난지라 누워서 자고싶은 욕망 x 1000000

 

 

 

 

 

 

짜라잔 !

 

제 발.. 아니 제손이에요, ㅎㅎㅎ

 

웨딩네일이라고 드레스처럼 하얗게 하기보다는 결혼식에서도

 

신혼여행가서도 이쁠 거 같은 요즘 유행하는 글리터로 해봤어요 ㅎㅎㅎ

 

 

스톤이나 파츠같은거는 붙이면 물에서 놀거나 할때 떨어질 것 같아서 깔끔하게 ! ㅎㅎ

 

 

젤네일은 잘못하면 다 뜯기고 떨어지는데

 

 

보름 지난 지금 아직도 하나도 떨어지지않고 잘 유지되고 있다는..ㅋㅋㅋㅋㅋ

 

 

다음은 패디큐어를 하러 꼬우꼬우 !

 

 

 

 

 

 

패디큐어하는 곳은 손 네일하는 곳과 분리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로마향이 나는 족욕기에 발담구고

 

 

 

내발이 불을때까지 신나게 맛사지하기..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샵들과 다르게 관리받는 동안 마사지를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완성된 제 발이에요 ㅎㅎ

 

난 핑크색을 좋아하는지라, 엄지발가락엔 글리터로 힘주고

 

나머지는 잔잔하게 핑크색으로 ! ㅎㅎ

 

발이 못생겨서 NG ㅠ_ㅠ

 

 

 

 

 

손이랑 같이 찍은 모습이에요 ! 빤짝빤짝하니 넘 이쁘죠 ? ㄷ ㅔ헷 ㅎㅎㅎㅎ

 

 

 

 

 

 

5월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찾아가시는 길 !

 

역삼2동문화센터 레미안노블레스 지하 1층

 

 

 

 

주변상가들 사이에 딱 눈에 띄는 인테리어에요 ㅎㅎ

 

 

 

 

네일 받고 나면 뭔가 잡고 사진찍던데

 

난 명함잡고 한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실 분들은 예약하고 가셔야 기다리지않고 바로 하실 수 있어요.

 

전화번호

02-558-4142

 

주소

강남구 역삼동 761-18 강남프라자 B1 109호

 

 

 

 

 

하와이에서 내손은 빛을 발했다.

 

 

가는 곳마다

 

Oh~ Beutiful nail 이라며...키키키키

 

역시 나의 천부적인 선택 후후훗

 

 

 

 

주말에 칼라체인지하러 가야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