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찌 프린스타운 뮬 / 구찌블로퍼 구매후기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8. 3. 2. 04:54

본문

매치스에서 신규 쿠폰 받아서
구매한 프린스타운 뮬


매치스 직원들은 한국인들의 급한 성격을 아나
멜루 3/5 도착예정이라던 내 신발은
8시간만에 쉽 대더니 3일 아니 2일 반만에 도착했다



영국에서 비행기 타고 오는데 걸린시간이
이틀밖에 안된다니
난 정말 좋은 시대에 사는거 같다 ㅎㅎㅎ






언제봐도 기분좋은 마블박스

그냥 버리기도 아깝고,
모으는게 어느새 습관이 되어버림

수납상자로 쓰기에 아주 좋음 !!




포장한 사람 이름도 적혀있고
항상 이렇게 정성스레 포장하여준다





아핫핫 영롱하여라 +_+
박스, 슈즈케이스, 본품 구성이고
개런티카드는 없다
구찌는 샤넬 루이비통과 달리 월드워런티가 안된다




평상시 유럽사이즈 37-38 정도 신는데
구찌뮬은 앞코가 좁고
크게 신는게 나을거 같아 39를 주문했는데
하마터면 작을뻔 했다 ㅎㅎㅎㅎ





옆모습!
딱맞는다 아주 ㅎㅎ
올 봄 여름까지 이거만 주구장창 신고 다녀야지 ㅎㅎ





원 가격에 신규쿠폰 15프로에 무배까지 하니
가격은 595000원 정도 나온거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