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수표가 날아왔어요

개고민해서알아낸것들

by 용사의다짐 2016. 3. 4. 13:45

본문

벌써 펀조이 블로그를 시작한지 만 4년이 되어가네요

 

첫 포스팅을 2012년 5월에 했으니 ..

 

그리고 아무생각없이 그냥 일상을 기록하기 시작했죠

 

언젠가 지나간 내 삶의 엘범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거기에 사진뿐만이 아닌 글 도 함께 쓰니 생각의 변화도 알수있고

 

무튼 여러부분에서 참 많은 도움이 된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오늘 이넘의 펀조이 블로그가 예상치못한 기쁨을 주네요

 

얼마전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에 달았고

 

아무생각없이 시간이 흐르고 퇴근길 우체통을 확인하는데

 

미국의 구글로부터 우편이 하나 왔더라구요

 

 

 

 

 

 

 

 

 

 

 

Google Asia Pacific 에서 보내온 정체불명의 편지한통

 

(뭐 사실 이미 눈치챘음 ㅋㅋㅋ )

 

 

 

 

 

 

 

 

 

조심스레 봉투를 열어보니

 

따란~~~~~

 

 

 

 

USD 380.02

 

 

 

 

블로그에 단 애드센스의 광고수수료가

 

수표로 날아온게 아니겠어요?!

 

(아, 근데 이거 현금이나 마찬가지인데 이게 등기도 아니고

 

어쩜 걍 우편으로 올수가 있지?! ..)

 

 

 

 

이거 국내의 씨티은행가서 현금으로 바꿔주세요~

 

하면 바로 바꿔준다고 합니다만

 

저도 아직 한번도 안해봐서뤼 ㅋㅋㅋ

 

 

 

 

 

 

 

무튼 예상치못한 수입에 기분은 날아가시고

 

이걸 와이프없는데서 확인했어야하는데 ..

 

이미 옆에서 두눈 똥그라미 똥그라미 하면서

 

댕글댕글 미소짓고있는 충아 ..

 

뭐 개인적으로 이번기회도 꽝 ..

 

 

 

 

어떻게 광고수수료가 적립되고 있는지 접속해보니

 

2016년 1월 25일 $380 이 지급되었다고

 

'최근결제일' 란 에 표기가 되어있네요

 

한달에 대략 $60 정도의 수수료가 적립되니

 

하루에 $2 정도가 적립되는 듯 하고

 

어머어머 ..

 

갑자기 블로그를 완전 열심히 하고싶은 욕망이 불끈!

 

 

 

 

대략 수표를 수령한게 2월 15일 경이니

 

우편으로 수령하는데 3주정도가 소요되었네요

 

 

 

 

 

 

 

 

 

'지급내역보기' 를 클릭하여 거래내역을 확인하니

 

1월 25일 수표로 지급완료가 기재되어 있네요

 

그리고 지급이후 현재까지 쌓여있는 수수료는 $127

 

그리고 $300 이 되면 자동으로 수표로 송금이 되도록 설정이 되어있네요

 

(기본적으로 가입시에는 $100 로 설정이 되어있는데 저는 $300 으로 변경했네요)

 

 

 

 

 

무튼 이대로라면 3달만 더 있으면 또 수표가 날아오겠죠?!

 

그날을 위하여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 하렵니다 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