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탄산소다는 내 빨래인생에 유레카!!!!

개고민해서알아낸것들

by 용사의다짐 2016. 1. 26. 00:30

본문

 

 

 

 

 

 

 

 

 

 

 

내 결혼 생활 언 2년만에

 

처음하는 생활정보 포스팅ㅋㅋㅋㅋㅋㅋㅋ

 

 

 

 

요리는 네이버로 따라하고,

 

청소는 오빠가 하고.

 

빨래는 세탁기가 하니,

 

 

 

 

그러나 얼마전에 발견한 나의 생활정보 !

 

 

 

이건 무조건 공유해야함

 

 

그거슨 바로 !!!!!!!!!!!!!!!

 

 

과 탄 산 소 다 되시겠다 !!!!!!!!!!!!!

 

 

 

 

 

 

 

 

 

 

 

얼마전, 오빠 와이셔츠에 곰팡이가 펴서,

 

이걸 어떻게 없애야하나,

 

베이킹 소다에 옥시크린에 아주 쌩쑈를 하다가

 

개뿔 아무것도 안지고,

 

인터넷 검색하다 알게된 과탄산소다.

 

 

넌 누구니 ?

 

 

과탄산소다의 성분은

 

탄산소다 + 과산화수소화합물.

 

그래서 산소계 표백제라고 불리우지요.

 

 

과산화수소의 100배라나 ? 어쨋든

 

표백제로는 와따라는거 !!!!!

 

 

 

 

 

 

 

 

 

인터넷으로 과탄산소다를 주문했떠니,

 

요래 친절하게 사용법도 알려주네요

 

 

 

와이셔츠 목에 때 제거 할때도 좋고,

 

흰운동화, 행주, 옷에 얼룩제거에도 좋고,

 

 

세탁조 청소에도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주목!!!!!!!!

 

 

산소계표백제이므로

 

염소계표백제인 락스랑 사용 하면 큰일나요!!!!!!!

 

 

 

 

그리고,  지퍼같은 메탈소재를 오래 담구면 부식될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해요 !

 

 

 

 

 

 

전 얼마전에 와이셔츠로 효과를 보고,

 

매번 수건 삶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이번엔 수건에 과탄산소다를 넣어주기로 했어요 !

 

 

 

 

 

 

 

 

 

둘이 살지만, 빨래를 덜하기 위해 수건이 어마무지하고,

 

곰솥도 없고 싱크대 구멍 막고 뜨거운물 채우기 시작 ㅋㅋㅋㅋㅋ

 

 

 

뜨거운 물로 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뜨거운물 가득 담고

 

과탄산소다 크게 한 스푼,

 

베이킹소다 크게 한스푼  넣어줬어요.

 

 

뽀글뽀글 거품이 올라온다면

 

제대로 하고 있다는거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30분 정도를 담궈주고 하나씩 건져서 물기를 빼줘요.

 

 

(세탁기에 돌리는데, 꾸정물을 줄이기 위함ㅋㅋㅋ)

 

 

 

 

 

 

 

 

벌써부터 때가 빠진거 같지 않나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 사진은,

 

수건을 건져낸 물이에요

 

 

비위 약하시거나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는 제 포스팅을 꺼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

.

 

 

 

 

 

 

 

 

 

 

 

 

 

 

 

 

 

 

 

 

오엑

 

저 더러운 수건으로 내얼굴을 닦아서

 

내얼굴이 트러블 메이커였나부다............

 

 

ㅠ_ㅠ

 

 

 

 

 

 

 

 

 

 

 

 

세탁기 돌린 후에, 건조대에 널어놓은 모습이에요.

 

 

색깔수건은 색이 선명해지고,

 

흰 수건은 확실히 하얘졌어요 !

 

 

 

 

이정도면 과탄산소다에 푹 빠질만 하죠 ?

 

 

 

 

천연성분이라서,

 

아이들 빨래에 자주 사용한다고 하네요 .

 

 

 

 

 

수건 매번 삶기 힘들고,

 

양말 때, 와이셔츠 찌든때 손으로 일일히 비벼빨기 힘드실때

 

과탄산소다 이용해보세요.

 

 

 

후회없으실꺼에요.............홍홍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