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티비직구 예상가격 정리_2015년 신제품 티비까지 모두정리♥

해외직구정보

by 용사의다짐 2015. 5. 8. 22:17

본문

안녕하세요! 펀조이에요

 

5/3일 생일을 맞이하여 네이버에서

 

펀조이 공식 판매블로그 펀조이샵 의 지수를 확 내려버렸어요

 

하루 방문자수 1500-2000 이었던 블로그가

 

하루아침에 100-200 명으로 줄어버렸네요

 

 

 

 

 

모든 첫번째 페이지 1순위로 올라가던 포스팅들도

 

전부 3페이지로 넘어가 버렸네요 ㅋㅋㅋ

 

 

 

 

 

한동안 몸과 마음이 모두 피폐해지는바람에

 

펀조이샵의 포스팅을 게을리했네요

 

 

 

 

 

 

 

사실 아래의 자료도 기존 4월29일 모두 작성하여

 

만들어 놓구 펀조이샵이 죽어버리는 바람에

 

펀조이샵에 포스팅했던 모든 티비직구관련 기록을 비공개 처리했어요

 

따라서 아래의 자료는 현재 펀조이샵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오직 이곳 펀조이 티스토리블로그에서만 확인 가능하세요

 

 

 

 

 

 

 

 

 

 

 

금주의 핫딜 모델입니다

 

전주대비 600불 정도 하양조정 되었죠

 

 

 

 

 

 

 

 

 

 

 

 

 

 

 

 

아래는 4월29일차 삼성 엘지 해외티비직구 예상비용 입니다

 

파일은 기존에 생산되던 2014년 모델 파일과

 

2015년 신제품 삼성티비의 모델들

 

2015년 신제품 lg티비의 모델들

 

가격을 모두 정리했어요

 

 

 

 

 

 

 

 

티비직구를 하시려는 분들은 아래의 표를 참조하시어 직구성공하세요

 

 

 

 

 

 

 

아래 표에 표기된 가격에는 댁에서 받으시는데까지 소요되는

 

모든비용 (보험포함) 포함하여 계산한 금액 입니다

 

환률에 따라 +- 30000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티비직구시 기존 주민등록번호만 있으면

 

개인 전파인증면제되어 진행이 가능했는데

 

2015년 3월1일 부터 개인정보보호목적으로

 

개인통관부호가 있어야만 티비직구 가능하세요

 

공인인증서만 있으시면 컴퓨터에서 2분이면 발급받으시니

 

아래의 제가 블로깅한 포스팅을 참조하셔서 발급받으세요

 

 

http://funjoy.tistory.com/notice/43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