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마존] LG 65인치 65LB6300 엘지티비직구 베스트셀링 티비

해외직구정보

by 용사의다짐 2015. 4. 7. 00:30

본문

 

 

펀조이에요 :D

 

 

 

 

 

그동안 밀린 티비직구 관련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아직도 해야할 포스팅이 수두룩 ㅡㅡ;;

 

현재 티비직구를 고려중이신 이웃님들께 정확한 티비구매 정보를 전달하고자

 

포스팅을 시작하였는데..아 이거 나름 일이에요 일

 

 

 

 

 

 

 

 

오늘은

 

총 소요된 비용에 앞서

 

 LG 65LB6300 를 직구하신 이웃님의 성공후기 사진 입니다

 

티비를 수령하신 이웃님께서 직접찍은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D

 

 

 

 

 

 

기본적으로 65인치 티비박스 기준

 

190cm 가 넘는 가로길이의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기본적으로 제조사에서부터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나와요

 

그래서 어지간해서는 파손되지 않구요

 

(지방의 경우 본 박스위에 뾱뾱이로 2차 포장후 화물택배로 배송된답니다)

 

 

 

 

 

 

 

 

 

 

 

 

 

 

 

 

조심스럽게 박스를 오픈하고

 

비닐을 제거합니다

 

사실 요 순간이 가장 기분좋아요~~

 

 

 

 

 

 

 

 

 

 

 

동봉된 구성품 확인하시구요

 

설명서, 스텐드, 리모콘,배터리 등이 보이네요 :D

 

 

 

 

 

 

 

 

 

 

티비설치가 고민이시라구요?

 

1. 전원케이블을 꼽는다

 

2. 셋탑박스의 케이블을 꼽는다

 

3. 티비를 티비장에 세운다

 

4. 티비설치 끝!

 

 

 

 

 

 

 

 

 

 

엘지티비의 경우 전원케이블이 코르라 케이블이 들어가 있어요

 

쉽게 돼지코를 꼽아서 사용하셔도 무방하시지만

 

가급적이면 LG 센터에서 4500 짜리 케이블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D

 

 

 

 

 

 

 

 

 

 

개인적으로 이 사진때문에 빵 터졌네요 ㅋ

 

티비 스탠드를 고려하지 않고 먼저 티비를 구매하셨는데

 

막상 티비를 받고보니 티비장과의 조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게 사진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한참을 웃었습니다

 

 

 

 

 

 

 

 

 

 

임시방편으로 마련하신 티비장 ver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원을 인가하여

 

티비화면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역시나 양품!

 

 

 

 

 

 

코디님께서 직접 동영상까지 촬영하셔서 보내주셨어요 :D

 

 

 

 

 

그럼 아마존 엘지 65인치 풀HD 스마트티비 (120Hz)

 

'65LB6300'

 

의 구매에 소요된 총 비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65LB6300


v 총 소요비용 : $1,298.99 + $252.94+ $302.08= $1,854.01/ \2,039,411 / @1100

 

 

 

 

 

 

 

 

 

 

 

 

 

 

 

1. 펀조이 티비직구 아마존 주문내역

 

 

 

 

 

 

 

 

 

 

 

 

 

 

 

3. 65LB6300 운송비용 결재내역

 

 

 

 

 

 

 

 

 

 

 

 

4. LG 65인치 티비직구 관부과세 결제내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