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아기와 제주도여행기-표선가족펜션 달곰하우스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8. 3. 1. 19:04

본문

둘째날 일정이 시작되면서
우린 형주오빠네 가족과 성환오빠가 합류되었다

총인원은 7명
다같이 묵을 숙소를 찾다 우연히 알게된 곳

에어비앤비에서 검색했더니
가격도 저렴하고 2층집에 방도 3개나 있고
게다가 지은지두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곳

표선에 위치한 제주 달곰하우스


6개월이 지난 지금 포스팅 하며
찾아봤는데도 아직까지 홍보가 안된듯
홍보를 안하시는걸수도 ㅋㅋㅋㅋ




말이 필요한가?
이 독채를 우리가 다쓴다
사진으로 볼때보다 직접가서 보니
더 이쁘고 아기자기 했다
친환경 건축자재를 사용하고
가구들도 다 한샘 !

남한테 내어주기 아까울정도




포스팅할 생각이 없어서
집 구석구석을 못찍어 아쉽네
여긴 주방 !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솥 가스레인지에
커피머신까지 있고
저 식탁에서 우린 애들 재우고
맥주한잔씩 했다



여긴 거실쇼파
위에 액자들은 직접찍은 사진들을
걸어놓으셨더라
자세히 보면 부부 사진이였던듯




오빠 미안
사진이 이거뿐이라 ㅋㅋㅋㅋ
거실 tv는 큰 사이즈라
우리 가족들이 보기 불편함이 없었다




옆에 있던 전자시계와 캔들은
외출후 돌아오면 향긋한 냄새를 품겨줌





거실에서 위를 올려보면
이런느낌
저 돌아가는걸 뭐라하지
암튼 앉아서 쳐다보고 있음 조금 무섭긴 하다 ㅎㅎ





위에서 내려다 보면 이런 느낌




방에 있는 침구들두
깔끔하고 신경쓴듯 보였다





다용도실에 있던
세탁기로 우린 이틀동안
빨래도 다해 제주 바람 맞춰가며
싹다 건조해왔다





1층 2층에 각각 있던
화장실에는 수건이 꽉꽉 채워져 있어
불편함 없이 지냈다


숙소에서 일주동로까지는 5분정도 소요되고
차량으로 10분거리에
표선해수욕장 성읍민속마을 제주허브동산이 있고
20분거리에 아쿠아플라넷 섭지코지가 있으니
이쪽일정을 소화하는 분들에겐
이만한 숙소는 없지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