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lade와 충아의 현충일 주말 ♪ 가능동 이젠카페/이순례손칼국수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6. 7. 00:25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

 

요새 메르스 때문에 다들 극도의 긴장을 하고 계시죠 ㅠ_-

 

 

 

약국에는 마스크가 동나고,

 

외출하는 분들도 많이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제가 일하는 병원도 마찬가지로,

 

환자들이 확 줄었어용 -_ㅠ

 

 

 

 

 

 

 

제가 일하는 곳은,

 

메르스와 상관없이,

 

이 N95마스크를 껴야한답니당 ㅠ_-

 

 

숨이 턱턱 막히죠 아주그냥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동대문으로 결혼식 갔다가,

 

의정부 가능동에 있는 이젠카페를 다녀왔어요,

 

까페 EJENN

 

의정부여중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오픈한지 일주일 밖에 안되었다는데, 사람들은 엄~청 많더라구요

 

 

 

저두 의정부관련 페이스북에 올라온걸 보고 다녀왔어요

 

 

 

 

 

 

오빠, 여기 너무 답답해융 밖으로 나가융

 

 

 

 

 

 

난 아메리카노, slade는 아이스라떼,

 

이건 뭐 불변임, 맨날 똑같아

 

 

 

 

 

 

 

 

 

 

젭알

 

  

 핸 드 폰 좀 그 만 만 져 요 !!!!!!!!  

 

 

 

 

 

 

 

 

 

바닥에, 인조잔디를 깔아놔서,

 

푸르르고, 날씨좋고 기분좋고

 

이사진 이뿌다 그치 ?

 

 

 

 

 

 

 

 

 

 

커피먹고 있는데, 결혼식 가서 부페를 그렇게 먹었는데

 

과자가 먹고싶어,

 

 

옆에있는 슈퍼가서 콘칩 한봉지 사와서,

 

드리마심 ㅎㅎㅎㅎㅎㅎㅎㅎ

 

 

 

 

 

 

난 이사진이 맘에 드는데

 

Slade는 내가 사진찍으면 자꾸 설정하는데

 

개어색해

 

그냥 가만히 있어

 

 

오늘은, 내 절친 관산송어님 납신날 !

 

 

우리언니 개업한다고 가게 들리려 했건만,

 

오늘 현충일, 빨간날이라고 문안연대 미안 ㅠ_-

 

 

 

 

 

 

 

 

송어가 가져온 화분, 꽃

 

보라색. 잉글리쉬 무슨 로즈랬는데 이름 까먹음,

 

 

 

 

 

 

문구가 참 너다워

 

토스트계의 여신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쩔어

 

 

 

 

 

 

 

 

 

 

블로그와서 이사진 보면,

 

 

ㅈㄹ하겠지 ? ^^^^^^^

 

 

 

얘기하다보니 또 허기져,

 

송어가 의정부 온 두번째 이유,

 

 

소면 들어간 콩국수가 먹고싶대

 

 

의정부 시청 앞에 위치한,

 

이순레 손칼국수

 

 

평소엔 칼국수나 손만두국 먹으러오는데, 하절기에만 반짝하는 콩국수

 

 

국물이 드릅게 찐하고 마시땅

 

 

 

 

 

 

 

걸쭉하니 좋구나 으흠

 

국물까지 호로록 다마셔주고 나니, 또 배부르네

 

 

송어가 쓴 페도라, 자기도 써보겠다며 써보는데 ......

 

 

 

 

 

 

 

중국 관광객같아

 

니하오

 

 

 

 

 

 

메르스 예방법으로 나온 한가지!

 

비타민 C 를 먹으라네용 !

 

 

전 어제부터 발포비타민 열심히 먹고있어용

 

 

여러분도 외출시 마스크 꼭꼭 하시고,

 

외출후엔 깨끗히 씻고, 비타민 챙겨드시와요

 

 

굳바아ㅏㅇ아아아아암 '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