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여행코스/ 속초여행 1박2일 일정, 속초 당일치기 일정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5. 28. 01:00

본문

 

 

 

 

 

날도 좋고, 기분도 좋은 오늘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속초여행을 포스팅 할까 해요 !

 

 

 

콧구멍에 바람이 넣고 싶어 Slade를 3일을 꼬셔서 결국 출동 !

 

전날 급으로, 성환오빠네 커플도 대구에서 올라와 속초에서 합류하기로하고

 

급으로, 호텔 예약하고 떠났어요 ㅎㅎ

 

 

 

호텔은 더클래스300 속초에선 가격도 저렴하고,

 

시설도 꽤 괜찮은 곳이라 하셔, 네이버로 찾고 찾아

 

제일 저렴한 곳으로 예약했는데, 알고보니 이곳이 교직원공제 제휴 시설이라

 

더싸게 갈 수 있다는건, 다녀오고 나서야 알았네요 ㅠㅠ

 

 

 

 

 

 

 

 

떠나기전 한컷 !

 

이렇게 떠날 때 까진 행복했으나,

 

돌아오는 4시간을 내가 다 운전해서 올꺼란 생각은

 

꿈에도 못했찌..............젠장 된장 쌈장

 

 

 

 

 

 

 

 

중간 휴게서 도착해서 한컷

 

Slade야 나 조련하니 ? 목덜미를 그리 쎄게 잡아 -_-

 

 

서울 춘천 고속도로에는 휴게소가 단 한 곳 뿐이에요.

 

가평휴게소. ㅎㅎ

 

배고파서 내려서 시킨 돈까스와 우동 !

 

 

 

 

 

 

우왕!!!  >..<  별로야...............^^;;;;;;;;;;;;;;

 

 

일단. 배고픈 배 채웠으니 됐고. 다시 출발합세당 !!!

 

 

 

 

아,

 

우리의 오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당 !!

 

 

 

 

요로케만 가면,

 

속초 정복이요 ! ㅋㅋㅋㅋㅋ

 

 

 

 

 

두시간여를 달려 도착 !

 

성환네를 기다리기 위해, 스타벅스 성지 중 한곳으로 꼽히는

 

스타벅스 속초점 입성 !

 

 

 

 

 

 

 

주차는 맞은편 주차장에 했어요,

 

속초 시내임에도 불구하고 주차료가 한시간에 1000원밖에 안해요, ㅋㅋㅋ

 

캐저렴 +_+

 

 

 

 

 

 

 

우와아아앙,

 

저 앞에 오토바이만 빼면 완전 무슨 유럽풍이다

 

완전 초록색 !!!!!!!!!!!!

 

 

 

 

 

 

 

 

다시한번 말하지만, 우린 KT VIP 회원이니,

 

5월엔 모카프라프치노를 공짜로 먹을 수 있다규 !!!!

 

 

 

 

 

 

 

 

나 셀카봉 가져와 놓고, 손으로 사진찍는거봐 ......

 

 

기다리면서 사진찍는 사이에 성환네 도착 !

 

 

우리 뭐부터 할까 하다가, 아바이 마을가자 !!!!!

 

 

 

스타벅스에서 나와서, 시장쪽으로 조금 내려오다 보면, 갯배타는 이정표가 있어요,

 

 

모르시겠으면, 신한은행을 찾아가세요

 

맞은편에 바로 있어용 :D

 

 

 

 

 

 

 

 

다 200원인데 굳이 따로 가격을 매길 필요가 있었을까 싶음..

 

 

 

 

 

 

요래 한번에 30명정도가 타고,

 

가운데 줄이 있어서,

 

인력으로 움직이는 것 같은 이 갯배 ㅎㅎ

 

 

 

도착하면, 아바이마을.

 

 

어디가 맛집인진 모르겠고, 그냥 아무집 들어가서

 

오징어순대, 순대국, 회냉면 시켜서 냠냠

 

 

 

 

 

 

 

 

 

 

배부르고 캐신남 우리들,

 

일본여행 이후, 두번째 넷이 여행 !

 

 

오늘도 기똥차게 놀아보아용 ^_^*

 

 

 

다음 코스는, 동명항 영금정 되시겠습니다.

 

 

동명항 영금정, 등대전망대 등등,

 

다 근처에 있어요 !

 

 

 

원래 목적은 다 가려 했으나, 가서 보면 거기서 거기임에 우린 영금정만 감

 

 

 

 

 

 

 

속초대교를 런웨이마냥, 저래 걷고

 

이때까지, 우린 이길을 한 20번을 왔다 갔다 할 거라곤 아무도 몰랐을꺼다

 

 

 

걷기 귀찮으신 분들, 그냥 차 타고 가세요

 

은근 많이 걷거든요 ㅎㅎㅎㅎㅎ

 

 

우린 갈때 걸어가고 올때 택시타고 옴 -_-ㅋㅋ

 

 

 

 

 

 

 

 

동명항 도착 !

 

역시 바다의 도시라 그런지, 바람 엄청 불어 뚜아아앙

 

 

 

 

 

동명항, 안쪽으로 가보면 동명항 회센터가 있는데

 

그 입구부터, 할머님들이 자판을 깔아노시고 흥정에 흥정,

 

 

요새 멍게 철이라 멍게가 얼굴만해요 ! (얼굴은 좀 뻥)

 

 

 

 

 

왼쪽에 보이는게 영금정,

 

오른쪽은 몰라

 

영금정 뒤쪽으로 등대전망대가 있는데,

 

그건 짤려서 안보였네, ㅠ

 

 

 

 

 

 

영금정에서 내려다본 바다에요,

 

우왕 파~~~~~~~~~~래요 !

 

 

 

 

 

요긴 반대쪽,

 

너무 이쁘죠 ?

 

 

 

 

 

 

까분다 또,

 

 

 

 

 

 

성환네 커플, 너무이뻐서 한장 찍어줬어요.

 

 

 

 

 

 

우리도 따라해보겠다고.....했으나......

 

 

젠장

 

 

 

 

 

컨셉사진이나 찍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닷바람 열심히 쐬고,

 

호텔 체크인 시간 맞춰 입성 !

 

 

우리가 묵는 곳은 속초에선 그래도 꽤 큰 더클래스300

 

 

 

 

 

 

나름 결혼식과 돌잔치가 이루어 지는 곳임

 

 

호텔동과, 콘도동으로 나뉘어 있는데

 

우린 넷이 한방에서 자도되,

 

콘도 온돌룸으로 1박 12만원에 예약 !

 

 

 

 

 

 

오션뷰는 1만원 비싸니깐,

 

마운틴뷰를 했는데 ,

 

아파트뷰네 ^_^*

 

 

저 좌식 식탁은 맘에 든다, 밤새 먹고 놀수 있겠어

 

 

 

 

 

 

들어가자 마자, 에어컨 초고속으로 틀어놓고

 

창문열고, 이불깔아놓고 뭐하는 짓이야 -_-

 

 

 

나가자........

 

 

 

 

 

 

 

속초에 왔으니, 시장에 가야지용 !

 

 

시장에 가면 만석닭강정도 있고, 씨앗호떡도 있고, 수산시장도 있고

 

등등등

 

 

 

 

 

속초에 오면, 다들

 

이거 한상자씩 사가시죠 ?

 

우리도 한박스 사서 속초해수욕장에서 노상 까기로.....

 

 

나 여기가 본점인 줄 알았는데, 알고봤더니 속초 해수욕장 쪽에 있는게 본점이였대

 

 

 

 

 

 

 

해수욕장 가기 전, 발 담구겠다고

 

냉장고바지랑, 다이소에서 2000원 짜리 슬리퍼 사서 출~동 !!

 

 

 

 

 

 

이거 뭐니 들어갈 수 있겠니 ?

 

 

 

 

 

 

색색 별로 슬리퍼 맞춰신고,

 

진심 5초 발담구고, 심장어택의 기운을 받아 그만하자며

 

돗자리 깔고 닭강정이나 먹기로함

 

 

 

 

 

 

마시께땁 +_+

 

근데, 닭강정 원래 뼈있는 거였음 ?

 

 

먹는 내내 뼈 발라먹느라 고생 !

 

이건 그냥 양념치킨같아,

 

난 우리집앞에 장서는 닭강정과 다른맛을 모르겠단말이지...

 

 

 

 

 

 

 

 

 

 

 

아이 씬나  룰룰루

 

 

 

 

 

닭강정에는 카~스지 !

 

 

 

 

 

술못먹는 나에겐

 

닭강정엔 호박식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장에서 5천원주고 삼 ㅋㅋㅋㅋ)

 

 

 

 

 

 

냉장고 바지 산 기념으로 한컷,

 

가운데 꽃무늬가 저에요.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지금도 입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마시며 해지는거 구경하고, 이제 횟감사서 숙소로 돌아가쟈 !!!

 

 

 

 

 

 

 

다시 속초 중앙시장으로 돌아와서,

 

지하에 있는 수산시장으로 입성 !

 

 

대충 아무집 골라잡고 흥정

 

 

 

 

 

요새는 숭어가 철이래요,

 

숭어랑 비단멍게, 멍게, 정체모를 물고기 이래 저래 해서

 

4만원에 흥정!

 

 

아까 동명항에서 멍게 한바구니에 만원이랬는데

 

살걸 무지 후회함.

 

ㅋㅋㅋㅋㅋ

 

 

 

 

 

 

숙소 도착해서,

 

우린 비로소 하나가 되었다

 

 

넷이합쳐 평균나이 30

 

 

 

 

 

 

 

한상 깔아주시고,

 

오늘 술은 바카디모히또로 시작하시겠습니다.

 

 

두어시간을 먹다 배가 터질 것 같은 우리는, 뭐 재밌는거 없을까 하다가

 

 

 

 

 

 

한때 치명적으로 인기를 이끌었던

 

모두의 마블

 

마트에서 7천원 주고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을 뜯어보면 왜 7천원인줄 알게됨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물회 쏘기

 

2:2 커플전 시작 !

 

 

두시간여를 달리고, 난 언젠지 모르게 잠듬..........zZZZZ

 

 

 

.

.

.

.

.

.

.

.

 

 

 

 

그리고 아침 !!!!!!!!!!

 

 

배고프다 !!!!!!!!!!!! 낼름 씻고 나와서,

 

물회먹으러 꼬꼬 !!

 

 

 

속초에 물회는 두집이 유명하대요

 

청초수 물회랑 봉포머구리집

 

 

어딜갈까 하다 그냥, 청초수로 가기로 함 

 

 

 

 

 

 

 

원래 건물은 지금 공사중이라,

 

신관건물로 이동 !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깔~끔하네요,

 

약간의 대기 후 입장 !

 

 

 

 

 

 

난 밥없으면 못사는 사람이므로

 

해전물회 하나랑, 섭국 하나 시켜 먹기

 

 

 

 

 

비주얼이 작살

 

 

안쪽에 살얼음과 함께 쉐킷쉐킷해서 잡수고

 

마지막에 소면 넣고 비벼드세요 !

 

굳 乃

 

 

 

너무 일찍 헤어지자나,

 

우리 커피한잔 할 시간은 있자나

 

 

 

 

 

속초에서, 꽤 유명한 듯한 커피벨트,

 

난 케냐AA 드립시키고 나머지 셋은 아이스라떼 !

 

 

사진 밑에 보이시는 분이 사장님 인듯

 

드립하는 솜씨가 매우 장인같았어요

 

 

로스팅도 직접하시고 , 커피맛은

 

말안해도 알겠쬬 ?!

 

 

이 조용한 커피숍을, 시장통으로 만들어 버리는 우리

 

 

또 앉아서 핸드폰으로 모두의마블 받아서 두어시간을 놀다가

 

 

네잎클로버 다떨어진 후에나 우린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지기로 ..........ㅠㅠ

 

 

바이 짜이찌엔................

 

 

의정부로 돌아가는길에, 보인 거대한 폭포!!!

 

 

차를 돌려 구경하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가 인제 매바위 폭포라고 하네요

 

인공폭포지만, 보는 내내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

 

뻥..

 

 

 

 

 

 

 

 

자기야,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해여........

 

 

 

 

 

 

셀카봉을 이제서야 쓰는 우리,

 

 

설정샷을 찍어보자

 

 

 

 

 

 

 

NG

 

 

 

 

NG!!!!!!!!!!!!!!!!

 

 

 

 

 

 

아쒯

 

N G!!!!!!!!!!!!!!!!!!!!!

 

 

 

 

 

 

20장정도를 찍은 후, 겨우 하나 진짜 하나 건짐

 

 

 

 

 

 

 

자 이제 집에가자

 

 

응 ?

 

 

나 운전하라고 ? @.@

 

 

 

 

 

숨막히는 네시간을 내가 다 운전하고 갈줄은

 

꿈에도 몰랐지.........

 

 

젠장 젠장 젠장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