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 양주휴게소가 생겼어요 !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5. 27. 01:00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저 지금도 어제 포스팅한 오크힐카페에 와있어용 ! ㅎㅎ

 

 

휴일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어서 오늘은

 

별관에 앉아있어요

 

 

아쉽게도 별관은 와이파이가 안되

 

전 데이타의 노예이기 때문에, Slade 폰을 테더링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토마토햄치즈파니니에 커피를 추가해서 마시고 있어용

 

식사메뉴를 이용하면 커피가 +3000원으로, Total 13000원이면 먹을 수 있어요.

 

 

오크힐의 커피 두잔 먹는거 보다, 이게 낳을 듯하여, ㅎㅎㅎㅎ

 

역시 난 현모양충

 

 

 

 

얼마전, 외곽순환고속도로에 양주톨게이트 부분에 양주 휴게소가 생겼단 얘길 들었어요.

 

 

그리하야, 화성 가는길에 잠깐 들렀댔죠 ㅎㅎㅎㅎ

 

 

 

 

 

 

지금 보니, 간이휴게소 였군요 !

 

 

일단 날 반겨주는 맥도날~~~~~~~~드!

 

 

 

 

 

 

우린 VIP회원 이니깐, Drive thru 를 이용하면,

 

기껏해야 물한통이나 아메리카노 한잔 주겠지 -_- ㅎㅎ

 

 

예전엔, 너겟도 주고 그랬는데 요새 너무 짜졌어 맥도날드 흥치뿡!!

 

 

일단, 배탈난 Slade를 위해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가요

 

 

 

 

 

 

 

 

 

 

안녕 맥도날드 !

 

'난 상하이'를 외치고 화장실로 가신 Slade를 위해

 

상하이세트 하나 시켜 나눠먹기로 하고 기다리면서 사진찍기

 

반대쪽 푸드코드로 가보았어요

 

 

 

 

 

 

 

메뉴는 한식과 누들 스낵코너로  나눠있어요,

 

간이휴게소라 규모가 크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용 ㅎㅎ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당 ! ㅎㅎ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

 

 

 

 

 

 

 

2층엔, 브레드파파라는 커피와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곳이 먼저 보이구요

 

 

 

 

 

 

 

 

우왕 슈슈슈 슈 !!!!!!!!!!!!    >.<

 

슈 마시게땁 , 많은 종류의 빵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옆쪽으로는 미니스톱 편의점도 보이구요,

 

반대편에는

 

 

 

 

 

 

 

커피전문점인 드롭탑이 있네요.

 

갈증나서 커피를 마시려고 했는데

 

할인카드가 뭐있나 알아봤더니,

 

현대카드 ㅜㅜ 젠장, 카드 잃어버려서 분실신고하고

 

기다리고있는데 하필이면 이때.

 

그래서 커피냄새만 맡고 내려옴 .... ㅠㅠ

 

 

 

 

 

 

2층 테라스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이제 보니, 의정부에서 일산 방면으로 갈때만 이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외곽순환고속도로 타실때,

 

출출하시면 잠깐 들러 맥도날~드 한입 ! 어떠신가요 ?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