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산베어스)2015 첫 직관 다녀왔어용 !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3. 23. 23:22

본문

바야흐로 2015년.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 직관!

시범경기지만. 잠실 라이벌 두산 vs LG

너무 오래기다렸다아아아앙 !


개막전은 당직이라 못가고. 개막 후 두번째 경기는

이미 예매해 놓은상태 ㅎㅎㅎ

이전에 몸 풀기로 다녀온 직관 !


유딩이랑 주문한 후드티도 왔고 개시하러

잠실로 꼬잉 꼬잉 !



우린 두발로 대중교통타고 잠실가는 여자들.

운전이 서툴러 아직 서울구경은 두발로 ㅎㅎ


도착해서 옷 갈아입고 입장^_^*

주말경기에. 두팀다 서울이니, 사람 어마어마해요

괜차나요 우린 미리 예매를 해두었으니 홈티켓으로 입장 !



우리 자리는 329 블록 4째줄!

햇볕을 피해보겠다고 응원석을 살짝 피했지만

우리에겐 미세먼지와 강렬한 햇볕만이 반겨주고.....

나의 현수님과 유딩이 수빈님은 조기에 교체

ㅡ_ㅡ

그래 시범경기니깐 감독님을 이해하자....




치어리더 언니들 !

위아래 추는데 남자들이 오우어웡어

보는 나도 덩다라 오웡이어어옹 ㅎㅎㅎㅎ



셀카 겁나 찍어댐 ㅎㅎㅎㅎㅎㅎ

초반에 지다가 오주장님 멋지게 홈런날리고 역전

폭투로 재역전 홈런에 또 역전.....

이뭥미.... 한국시리즈도 아니고 ....

매우 복잡한 경기였음 ....


경기결과는 아쉽게 우리 두산베어스 패 ㅠㅠ

아이고 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차나 시범경기니깐 :(


작년 직관 승률 100퍼였는데...

시작이 ㅠㅠ 으읔.... 갠차나 시범경기자나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꽹과리까징 ㅎㅎ)




수비니야아암과 현츄 아이 귀여엉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

ㅎㅎㅎㅎㅎ 위에 두사진 출처는

인스타그램의 두스타그램님꺼에소 펌!

불펌 아님 출처 밝힘

그래도 기분나빴다면 지울게요 ㅠㅠ....



운동갔다와서 드러누워있는지금...

아 빨리 주말이 왔으면 홍홍홍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