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마존 프라이스매치로 환불받기 (아마존 어저스트먼트 방법)

해외직구정보

by 용사의다짐 2015. 2. 27. 17:26

본문

 

 

펀조이에요 :D

 

 

 

 

 

아마존에서 제품을 구매하다보면 

 

가끔 구매한지 몇일이 되지도 않아

 

가격이 내려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경우 아마존 프라이스매치를 이용하여

 

낮은가격으로 가격을 변경할수가 있어요

 

 

 

 

 

 

 

 

아마 아마존 이용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 유용한 기능을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을꺼에요 :D

 

 

 

 

 

 

 

 

 

그럼 아마존 프라이스매치 란 무엇일까요?

 

쉽게 아마존에서 어떤 제품을 구매하든지

 

구매일 기준으로 2주안에 더 싼가격으로 판매되는것이 보이면

 

그 가격으로 구매단가를 변경 신청할수 있는 아마존 정책이에요

 

소비자에게는 항상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주 좋은 정책이라고 생각해요

 

 

 

 

 

 

 

 

 

금액이 큰 티비의 경우

 

본래의 가격자체가 높기때문에 3-5% 정도의 가격 변동만 있어도

 

작게는 몇만원에서 크게는 몇십만원까지도 변동이 생기죠

 

 

 

 

 

 

 

 

 

 

 

 

 

 

 

 

 

그럼 설명은 이쯤하고

 

아마존 프라이스매치 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께요

 

앞으로 아마존에서 구매하시고 2주안에 가격이 낮아지면 무조건

 

펀조이 프라이스매치 포스팅을 보고 따라하세요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

 

 

 

 

 

 

 

 

 

 

 

 

 

 

 

 

1. 먼저 내가 물건을 구매한 셀러가 누구인지를 확인하세요

 

아마존 사이트에는 Amazon.com LLC 라는 아마존 공식셀러부터 일반셀러까지 엄청많은 셀러들이 있는데요

 

프라이스 매치의 신청은 본인이 구매한 셀러에게 하는거에요

 

무조건 아마존에 프라이스매치 해달라고 메일써봤자 소용 없어요 ㅋ

 

자 사진의 경우 저는 Amazon.com LLC 라는 아마존 정식 셀러에게

 

삼성 UN65H6350 이라는 65인치 삼성 티비를 $1397.99 를

 

 

 

 

 

 

2. 비자카드 끝번호 3746 번으로 구매하였는데

 

몇일뒤에 아마존에들어와서 동일제품의 가격을 검색해보았더니

 

$1,298 에 판매되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3. 그래서 아마존의 라이브채팅을 이용하여 

 

현재 $1,298 에 판매되고 있는 아마존페이지의 URL 을 보여줬죠

 

그러면 아마존의 상담원이 확인을 하고

 

차액인 $99.99 를 환불해 주는거죠

 

 

 

 

 

 

 

 

아 환불방법은 아마존 규정상

 

본인이 구매시 이용했던 카드로만 환불되요

 

저의경우 비자 끝번호 3746 번의 카드로 $99.99 이 환불되는거죠

 

 신용카드로 승인된 경우 2-3일 후에 환불승인되며

 

대략 7-10 일후에 계좌에 반영되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Amazon.com LCC 라는 셀러에게 TV 를 구입하였기에

 

아마존 라이브 채팅을 통하여

 

프라이스매치를 요청할 꺼에요

 

 

 

 

 

 

 

아마존 검색창에 live chat 이라고 치면 자동검색으로 live chat with amazon customer service 라는 검색창이 보이고

 

클릭하시면

 

문의사항이 무엇인지에대한 선택옵션이 나오고

 

이유를 선택하고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채팅창이 활성화되요

 

 

 

 

 

 

 

 

 

 

 

 

 

 

 

 

 

 

 

 

 

뭐 여기서부터는

 

본인의 영어실력에 맞게

 

 

 

 

나 : 동일한 티비를 저렴한가격에 파는것을 보았다

아마존 : 그 가격이 나와있는 페이지를 알려달라

나 : 알았다 (페이지 URL 을 복사해서 알려줍니다)

아마존 : 기다려라

.

.

.

아마존 : 환불처리 되었다 니가 결재한 카드로 $$ 가 환불처리 될것이다

나 : 땡쓰

아마존 : 더필요한거없냐

나 : 없다

아마존 : 존하루 보내라 끝~

 

 

 

 

 

 

 

 

 

 

 

진짜 쉽죠? ㅋㅋㅋ

 

 

 

 

 

 

 

 

 

 

 

 

 

 

 

 

 

그렇게 프라이스매치를 끝내고 나면

 

메일로 프라이스매치 확인내용이 전달되요

 

 

 

 

 

 

 

 

위의 메일도 대략 $94 의 금액이 환불처리 되었다는 메일의 내용

 

 

 

 

 

 

 

 

 

 

 

 

 

 

 

 

 

 

 

 

그렇다면 셀러가 Amazon.com LCC 가 아닌 일반 다른셀러의 경우를 설명드릴께요

 

 

 

위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아마존셀러가 아닌 다른셀러의 경우

 

프라이스 매치를 아마존에 이야기해봤자 소용 없어요

 

 

 

 

 

 

 

 

 

 

 

 

저는 US-XXXX 라는 셀러에게 티비를 구매하였는데요

 

지금 확인해보니 몇일전보가 가격이 내려가서 그 차액만큼을 환불받고자

 

셀러에게 프라이스매치를 요청하려고 해요

 

 

 

 

이럴때는 아마존 본인 주무내역에 접속하셔서

 

주문란의 Contact Seller 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무엇 때문에 셀러에게 연락하고자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선택하시는데

 

맨 아래의 Other Question 을 선택하시고

 

메세지를 쓰는 창이 나오면 거기에

 

프라이스매치를 받고자 하는 내용을 기재하시면 되요

 

 

 

아마존에서는 고객으로부터 메세지를 받고 회신을 안하는 셀러는 정책적으로 감점이 되기 때문에

 

회신은 무조건 온다고 보셔도 되요 :D

 

일부 완전 내려놓음~~ 한 셀러들을 제외하고는요 ㅋ

 

이런 내려놓음~~ 한 셀러들에게는 절대 물건을 사서는 안되겠지요?!

 

 

 

 

 

 

 

결국 확인메일은

 

 

1. 프라이스매치가 되었다

2. 프라이스매치를 위해 자료를 첨부하라.

3. 프라이스매치가 안된다

 

 

셋중에 하나일텐데

 

상황에 따라 적절히 대응하시면 쉽게 해결되리라 생각됩니다 :D

 

 

 

 

 

 

 

 

 

 

 

 

 

 

 

 

 

 

 

 

 

친한 이웃님이 프라이스매치를 부탁하셔서 간단하게 해결해드렸네요 ㅎ

 

 

 

 

 

 

 

 

 

 

 

 

 

 

 

 

 

 

오늘은 여기까지

 

총총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