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맛집] 정말 불 맛이나는 회룡역 짬뽕 양셰프의 화짬뽕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2. 8. 23:35

본문

​펀조이에요:D
지난 금요일 저녁 제 와이프 충아의 28번째 생일을 축하하기위해 포항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직배송된 과메기와 함께 몇몇의 주변 친구들이 저희 집으로 모였죠 다음번에는 좀 큰집으로 이사가서 편하게 방술 할꺼임 진짜 좋은말로 아늑해도 너무 아늑함 ㅡ.,ㅡ



친한 친구녀석들과의 조촐한 생일파티
어렸을때처럼 화려하고 시끄러운 파티는 아니지만 또다른 매력의 즐거운 파티였지요 :D



포항에서 고속버스타고 당일배송된 포항의 청어 과메기ㅋ 참고로 청어로 만든 과메기가 원조에요 언젠가부터 청어가 귀해지다보니 꽁치로 과메기를 만들었는데 요즘 다시 청어가 나온다고 하네요 꽁치와 청어 과메기는 특별하게 큰 차이는 없구요 청어가 좀 더 기름지다고 하네요~

귀한 과메기를 제공해주신 송어님께 무한감사 드려요 :D


술자리에서 흥 에 만취하셔 방으로 고이모셔드렸으나 고놈의 흥 을 주체하지못하고 방문을 열어제끼시는 송어님 덕분에 웃다가 목이 쉬었어요:ㅇ




그리고 다음날 충아와 해장하기위해 찾은 의정부 회룡역에 위치한 불짬뽕 이번에 새로 생겼다는데 벌써 특별한 짬뽕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짬뽕 맛집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한 회룡역 불짬뽕
입구에 대기를 위한 공간과 대기자 순번이 적혀있는 화이트보드가 가장먼저 보이네요 어라 손님이 좀 있나본데?!



대기하고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정확하게 우리 둘 앉을수있는 두 자리를 빼고는 만석ㅋ 럭키!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보다 먼저 눈에들어오는 문구 찹쌀탕수육에는 국내산생등심을 사용하며 짬뽕국물는 한우사골육수를 사용하고 짬뽕의 면은 매일 새로뽑은 생면만을 사용한다는 일종의 불짬뽕 맛집만의 규칙을 액자로 걸어놓았네요
어쩐지 이집의 주인은 일반인이 아닐것이라는 강한 느낌이 ㅋ



그리고 다시 보이는 불짬뽕 주인이신 양종대 쉐프님의 약력이 보이네요 특1급 호텔경력 20년 으로 시작하여 리츠칼튼서울조리장 까지 ㅋ 뭐 아직 맛보지도 않았지만 왠지 특별한 무엇인가를 기대하게 만드는군요 잔뜩 기대하며 생면짜장 생면과 한우사골국묵의 짬뽕 그리고 찹쌀탈수육을 주문합니다 개인적으로 찹쌀탕수육은 포천의 미미향이 최고였는데 ㅋ 엄청난 기대감을 갖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주방의 모습을 구경하다 또다시 발견한 사진
'국제 중식 요리대회 금상 수상'
뭐 이미 기대감은 최고조 입니다 ㅋ 아 그리고 주문후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편인데 이유는 음식을 미리 만들어놓지않고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그때 음식을 만드신다고 하네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짜장면이 먼저 나왔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은 깔끔한 생면의 깔끔하게 맛있는 짜장면의 느낌이었어요 아주 특별한 무엇인가가있다 라기보다는 딱 깔끔하게 맛있는 짜장면 이라고 말하는게 더 적당하겠네요 :D



​​



다음으로 이집의 대표메뉴 불짬뽕 입니다
특별한 무엇인가를 기대하고 먹은 불짬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분명 특별한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진짜 짬뽕에서 불 의 맛이나요 ㅋ 말로 설명할수없음 이건 그냥 드셔보세요 잘 손질된 다양한 해산물과 생면 그리고 한우사골을 베이스로한 짬뽕국물은 분명 일반의 짬뽕과는 다른느낌의 매운맛으로 정말 특별하게 맛있네요 :D 상호를 왜 '불짬뽕' 이라고 정했는지 이제서야 이해가 갑니다




마지막 주문 음식은 찹쌀탕수육
워낙 포천의 미미향 중화요리집의 찹쌀탕수육을 좋아하는 충아와 저 인지라 기대가 엄청컸지요
충아와 저는 의견이 달랐는데요 충아는 찹쌀튀김옷 특유의 찐득하면서 바삭한느낌은 좋은데 좋은데 소스가 조금 달다 라고이야기 하네요 저는 좀 짜게 먹는편이라서 그런지 달달한것이 딱 입맛에 맞는듯 했구요 :)




의정부 화룡역 짬뽕 맛집 불짬뽕 의 메뉴판 사진 입니다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렴해요 짜장면은 5천원도 안되는 4천원 ㅋ 하지만 저는 앞으로 이집에서는 무조건 불짬뽕을 먹을꺼에요 아 불짬뽕밥도 궁굼하네요 ㅋ




마지막으로 명함의 사진이구요 찾아가시고자하시는 분들은 명함 하단의 주소를 참조하세요:D
참고로 전화로 미리 주문하시면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즉 배달은 안하신다는 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