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맛집]우리동네맛집 부대볶음이 맛있는 실비식당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2. 1. 21:31

본문

 

 

오랜만에 돌아온 충아에요 ♡

 

내남편 쓰래드(Slade)는 열흘간 방콕으로 출장인지 여행인지를 가고

 

나홀로 보내는 두번째 주말, 오랜만에 블로깅을 하려구요 ^^

 

 

오늘은 우리동네(친정)맛집 실비식당을 소개할까해요.

 

의정부하면 부대찌개만 생각하신다면 ! 노노노

 

 

부대찌개도 맛있지만 부대볶음도 음청 맛있다는거 +_+

 

 

부대찌개 각종재료를 육수없이 볶아낸 것인데요.

 

 매콤한것이 땡길때는 제격인 음식이죠 ㅎㅎ

 

 

 

주말에 영아원 봉사를 마치고, 병원샘과 함께 방문한 이곳 !

 

 

우리집에서 도보 1분거리 위치한 실비식당입니다. ㅋㅋ

 

 

위치는, 가능3동 농협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여요 ^^

 

사진을 못찍은지라, 네이버지도로 캡쳐를 ㅎㅎㅎ

 

 

 

 

간판에 써있는 50년 전통이 거짓말이아니에요.

 

정말 제가 어렸을때부터, 아니 태어나기전부터 쭉~ 있던 그곳 !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

 

예전엔 없던 세트가 새로 생겼네요 ^.^

 

요새 캠핑에 빠져있는, 우리 가족들은 가끔씩 이곳에서 포장해가서 먹기도 해요

 

 

 

 

우리는, 부대볶음을 시켰어요

 

배고파요 빨리줘요

 

 

 

 

기본찬 또한 예전과 같네요, ㅎㅎ

 

마늘 양파 마카로니 깻잎, 저건뭐지, 무볶음? 무지짐? 대충 뭐이래요 ㅎㅎㅎ

 

 

 

 

사장님이 내가 배고픈걸 알았는지, 숭늉을 주셨어요.

 

예전엔 동치미를 주셨던거 같은데,ㅋㅋ

 

날도 추운데 들어가자마자 따뜻하게 한사발하니 호랑이 기운이 불끈 ! +_+

 

 

 

 

나왔어요 나왔어요,

 

흰쌀밥이 아닌, 흑미잡곡밥이라 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 ^_^

 

샘 신나게 후저어 주세요 전 사진을 찍겠습니다. 후훗

 

 

 

 

블로깅한다고 사진찍는다니깐, 한움큼 쥐어서 사진찍게 해주심 ㅎㅎㅎ

 

 

 

양배추와 김치, 햄 소시지 베이컨, 패티, 등등  짭쪼롬하니 매콤하고 좋아용 ㅎㅎ

 

밥한그릇 뚝딱!

 

주변에 산이 있어서,

 

등산객분들은 등산 후 이곳에서 술안주로 한잔씩들 하고 가신다고 하네요.

 

 

의정부오시는 분들, 부대찌개 말고

 

색다른 부대볶음은 어떠신지요 ? 헤헤

 

 

 

 

 

 

 

매주 첫째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합니당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