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12.07 휘성콘서트 WHEE SHOW! 다녀왔어용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2. 10. 22:12

본문

 

 

 

다르지 않은 일요일 오전,

 

까꿍이와 함께 일어나 밥차려먹고 티비보다가

 

얼마전에 한 MNET의 MAMA를 다시보기로 보게되었지요.

 

 

에픽하이, GD&태양 무대를 보고

 

설레는 가슴을 안고,

 

얼마전부터 무지 가고싶었던 휘성콘서트가 생각나서

 

Slade에게 오늘 휘성 콘서트다 가자 ! 라고 했지만,

 

 

매몰차게 차인 나.... -_-

 

 

솔직히 티켓한장에 10만원 가까이하는 건

 

우리에겐 조금 부담스러워요. ㅎㅎㅎ

 

그래서 중고나라를 뒤져보았죠 !

 

그런데 이게 왠일 ! R석 두장 6만원 ???????????????/ 헐 !

 

이건 하늘이 나에게 주신 기회다, 일단 구매부터 ㅋㅋㅋㅋㅋ

 

 

그러고 주변을 찾아보았죠, 역시나 음악에 다재다능한 우리의 빡세언니

 

흔쾌히 콜 ! 해주셔서 우린 바로 잠실로 향합니다..ㅎㅎㅎㅎ

 

 

 

 

 

 

롯데백화점에서, 직거래하여 표를 선사받고.

 

이분은 초대권을 받으셨는데, 갑자기 일정이 생겨 급하게 파셨다고,ㅎㅎ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잠실 롯데에는 정말 크리스마스가 물씬풍기는 대형트리가 뙇 !!!!!!

 

 

 

 

 

 

날 보진 않겠지만, 그래도 이뻐보이겠다고,

 

백화점 화장품 매장에서 화장품 하나사며 살짝 터치터치터치

 

 

 

 

빡세언니랑 트리두고 한장 척 !

 

그리고 택시타고 우린 올림픽공원으로 고고싱 !!!

 

 

 

 

우왕왕, 수많은 화환들,

 

내가좋아하는 환희님, 다듀, 프라이머리, 브라운아이드 소울 +_+

 

 

얼마뒤에 플라이투더스카이&거미 콘서트도 한다던데,

 

거기도 무지무지 가고싶다앙 ㅠㅠ

 

 

 

 

나 휘성콘서트와써엽

 

인증샷한번 ! 이번 컨셉인가봐요

 

약간, 뭐라지 마술? 같은 뭐... 그런거 있자나요

 

대충 알아서 해석

 

 

 

 

팬분들이 준비했나? 포토존 ! 앞에 사진찍는사람들 짱짱 많음

 

 

 

난 그중에, 열성팬같은 이언니와 함께 한장 !

 

당당하게 찍어달라고했는데, 내 자신감에

 

다른분들도 연이어 막 찍어달라고함, 저언니 매우 피곤했겠어..ㅎㅎ

 

 

 

 

공연장에 들어가니, 객석에 쫙 깔린, 플랜카드 !

 

배신은 곧 DIE!

 

전날공연에서, 휘성님께서 쭉 사랑해달라는 그런 멘트를 하셨나봐요

 

그래서 팬분들이 준비한 문구 ! ㅎㅎ

 

 

 

 

 

 

 

30분정도 일찍도착해서, 아직은 덜 차있는,,

 

공연시작할때 되니깐 꽉꽉 차더라구요 ㅎㅎㅎ

 

 

 

 

공연보려면 이정도 준비는 ?ㅎㅎ

 

흔드는 봉 빡세언니가 사주심, ㅎㅎㅎ

 

 

이거없었으면, 보는내내 심심했을거 같아

 

고마워요 언니 +_+

 

 

 

 

 

드디어 시작 ! 휘~~~~쇼!!!ㅎㅎㅎ

 

Insomnia를 시작으로 빠른비트 음악 꽝꽝꽝 틀어주시고 !

 

 

 

 

 

예전에 많이들었던 노래들 , 하나하나 3시간반동안 부르는데

 

정말 추억돋았어요 +_+

 

 

 

 

일년이면 이란 노래를 부르면서 엄청 가사에 집중했는데,

 

휘성님?께서 당시상황을 작곡한 곡이라, 애정이 많은 곡이라는데,

 

숨소리 하나하나까지 가슴에 와닿아 눈물 날뻔 ㅜㅜ

 

 

그리고, 전에 몰랐던 노래들, 모르고싶다. Choco luv 등등

 

발라드면 발라드 댄스면 댄스 ~ 어쩜 못하는게 없어 !! ㅎㅎ

 

 

 

 

 

게스트로 나와주신 바비킴~ ㅎㅎㅎ

 

앵콜곡 부르다가 가사 까먹음, 내가 불러줬디용 ????????ㅎㅎㅎ

 

귀여우심 ㅎㅎㅎ

 

또다른 게스트 긱스 ! 어눌한 말투가 참 귀여움 ㅎㅎㅎ

 

 

3시간 30분동안 공연보면서

 

전~혀 지루하지않고 너무 좋았당 ! 내귀가 호강했따 !!!!ㅎㅎ

 

 

지금도 ~ 난 휘성노래를 듣고있다 +_+

 

 너무예쁘다 너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