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제2회 일산 킨텍스 튜닝카 경진대회 관람기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1. 25. 17:26

본문

안녕하세요! 용사의다짐 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문자가 오더군요

 

"2014 제2회 튜닝카 경진대회" 11월21~22일 일산 킨텍스 2관 7홀에서 계최

 

그리고 무.료.입.장 !

 

그렇습니다 저는 각종 전시회를 찾아다니는 신 지식인 이었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런 광고문자가 알아서 딱딱 오는거죠 그런겁니다 후후

 

날때부터 차쟁이 인지라 그리고 요즘 다른일에 정신이 없어 탈것에 대한 감이 떨어져 가는중이라

 

정말 오랫만에 오두막(5D mark2) + 오이만투(1.2F 50mm) 와 함께 일산 킨텍스를 찾았습니다

 

간만에 손에잡아봐서 그런지 어마무시하게 무겁더군요..

 

오두막을 소유하기 전에는 무게따위 (오두막을 갖을수 있는데 무게따위가 문제가 되랴?!) 

 

그저 소유할수만 있다면 매일 들고다니며 추억을 기록할것을 다짐하였건만..

 

3년이 지난지금은 핸드폰 카메라가 가장 좋네요ㅋㅋ

 

 

 

 

자 사진들어 갑니다

 

역시나 멋진 모델분들 때문에 사진찍는것이 나름 재밌었네요~ :D

 

 

 

 

 

 

 

 

14년형 멋진 에어뎀의 골프

 

 

 

 

 

 

 

 

 

요즘 급 관심이 가는 콜벳 입니다

 

어마무시하게 낮게깔려서 넓은 엉덩이

 

개인적으로 신형 C7 (소음규제때문에 GM에서 한국에 못가지고 들어온다죠..) 보더 이넘이 더 이쁘더군요

 

물론 C7 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은 아래에~

 

 

 

 

 

 

 

 

에어서스펜션 과 화려한 디퓨져가 인상적인 아우디 S8

 

배기음이 인상적이었어요

 

 

 

 

 

 

 

 

아직까지 잘 관리된 3세대 콜벳 스팅레이

 

도데체 이런건 어떤사람이어야 소유할수 있는건가요?!

 

 

 

 

 

 

 

정말 관리도 쉽지않을텐데

 

차주가 너무 부럽더군요

 

차량의 유니크한 색상과 실버 휠이 아주 멋지더군요

 

특히 저 뒷 휀다가 아주 ~

 

 

 

 

 

 

 

 

 

배기배기배기배기

 

양쪽으로 꽈배기 3개가

 

으허어

 

 

 

 

 

 

 

 

 

뭐 당연히 구변은 불가능 하겠죠

 

옆구리로 방구를

 

정말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차주님

 

 

 

 

 

 

 

 

 

그리고 실제로는 처음 본 쉐보레 콜벳 C7 입니다 

 

 

 

 

 

 

 

 

제가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

 

 

 

 

 

 

 

 

사진으로 처음 봤을때 이번 C7은 정말 기가막힌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기대가 너무 커서인지 실제로 보니

 

음 하와이에서 타던 카마로SS 랑 크게 달라보이지 않는다?! 란 느낌..

 

뭐 어디까지나 완전 개인적인 본인의 느낌 입니다

 

따라서 미국에서 언젠가 C7을 수입하여 소유하겠다는 계획은

 

빠빠이~ ㅋㅋ

 

 

 

 

 

 

 

 

6세대 콜벳의 엔진룸 입니다

 

어마무시 합니다

 

 

 

 

 

 

 

 

 

어머! 이니셜D 도요타 86 이네요

 

지금보니 보닛에 카본랩핑이 좀 뜬것처럼 보이네요 ㅎㅎ

 

 

 

 

 

 

 

 

 

이날 가장 인상깊게 본 차량

 

깔끔한 BMW Z4 인데

 

무광은색 랩핑과 블렉의 그릴, 휠, 립 등의 디테일이 정말정말 멋지더군요

 

개인적으로 다음차량의 색상은 무조건 "무광은색랩핑" 입니다 ㅋ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려고 찍은것 같은데

 

보이죠? 매트한 느낌의 무광은색

 

주변에서 무광검정은 몇번 보았는데

 

어느정도 튠이 된 차량에 무광검정은 말 그대로 포즈 절절 이지만

 

순정에 가까운 상태의 차량에 무광검정은 뭐랄까.. 뉴발란스운동화에 가죽잠바를 걸친 느낌이랄까요;; 

 

과하지 않은 적당한 튠에 무광은색은 참 잘 어울릴듯 합니다

 

물론 차량에 따라 느낌은 달라지겠지만요 ㅋ

 

 

 

 

 

 

 

 

 

ABT 튠의 골프7세대 모델 입니다

 

 

 

 

 

 

 

 

 

그릴과 헤드라이트에 라인이 추가되어 좀더 날렵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어둡게 나왔지만 그릴안쪽의 ABT 엠블럼

 

 

 

 

 

 

 

 

 

 

ABT 의 휠 입니다 아마 가격은 어마무시할듯

 

저 같은 놈은 그저 구경만 허허

 

 

 

 

 

 

 

 

아마도 리얼카본이 적용된거겠죠

 

ABT 인데 테칼이겠습니까?;;

 

 

 

 

 

 

 

 

 

 

ABT 튠 골프7세대의 뒷모습 입니다

 

제가 P당이 아니란게 참 다행입니다

 

저 ABT VS4 마크에는 다행이 가슴이 뛰지 않네요 ㅋ

 

 

 

 

 

 

 

 

 

브라부스 튠의 E 클 입니다

 

베이스 모델이 E63 AMG / 4MATIC 네요

 

뭐 어차피 넘사벽이라 욕심도 안나요

 

그냥 B 가 만지면 이렇게 변하는구나 하는거죠

 

 

 

 

 

 

 

 

 

휠 중앙의 B 마크..

 

 옵셋이 기가막히는군요 그냥 타이어 값 비싸겠어요

 

나 따윈 어차피.. ㅜㅜ

 

 

 

 

 

 

 

 

 

하하하

 

730마력에 107토크레요 ;;

 

그래서 휀다 엠블럼에 V8 바이터보 "730" 이 똭!

 

 

 

 

 

 

 

 

 

본래 E63 AMG 는 5.5리터 바이터보 모델이며 대략 550hp/73kg.m 인데

 

B 가 저렇게 건드려 놓으니 730hp/107kg.m 이 되어버리네요

 

 

 

 

 

 

 

 

삼각별 대신 B 마크가 뙇!

 

 

 

 

 

 

 

 

포르쉐 911 카레라S 베이스의 테크아트 튠 입니다

 

익스테리어 튠이 대부분인듯 하네요

 

나름 저의 드림카인지라

 

정말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정말

 

탈것의 정석 이라는 느낌이네요

 

 

 

 

 

 

 

 

언젠가

 

먼 훗날을 기다리며

 

오늘은 그저 스쳐지나가주마

 

 

 

 

 

 

 

 

VIP 스타일 섹션의 차량입니다

 

구형 벤츠?! 잘 기억이

 

뒷 배기구와 엄청난 휠 림폭이 인상적이었어요

 

 

 

 

 

 

 

 

몬스터 음료캔을 보관할 정도의 엄청난 휠

 

 

 

 

 

 

 

이날 경진대회에서 우승? 을한 3M 차량과 모델님

 

 

 

 

 

 

 

차량은 국내에서는 보기힘든 6단 수동모델이었습니다

 

 

 

 

 

 

 

 

전시회 영상을 촬영중인 모델의 모습을 저도모르게

 

촬영자분은 부분 모자이크로 ㅎㅎ

 

 

 

 

 

 

 

제 이전차량 닛산 350Z 의 형님 급인 370Z 와 모델 입니다

 

뭐 주인공은 모델 이지만요 ㅋ

 

 

 

 

 

 

 

370z 의 어뮤즈 킷 의 칠공이와 잘 어울리네요

 

 

 

 

 

 

 

다음은 흰색 350z 입니다

 

내 오공이는 지금쯤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 ㅜㅜ

 

당연하겠지만 모델님이 주인공 입니다

 

 

 

 

 

 

 

 

어마무시한 크기의 포드의 픽업트럭 F150 입니다

 

정말 괴물 이라는 표현이 딱 이겠네요

 

이건 국내에서 존재자체만으로도 간지 입니다

 

 

 

 

 

 

 

저 발 받침(더벙커에서 몇번 보았던) 없이는 타고 내리는것도 쉽지 않을듯한 차고

 

요즘 캠핑족이 늘다보니 이런 픽업트럭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아진듯 하네요

 

아직까지는 직수입 하는수밖에는 없지만..

 

 

 

 

 

 

 

 

포트 f150 랩터

 

으허허

 

이 차량을 타고 혹시라도 사고가나면

 

상대방은

 

불쌍할것같습니다

 

걍 땡크 임돠 땡크

 

포즈줠줠

 

 

 

 

 

 

 

 

 

 

박스터와 모델님

 

 

 

 

 

 

 

박스터와 두분의 모델님

 

이래서 모터쇼 가는겁니다

 

 

 

 

 

 

 

VIP 섹션의 짜세의 렉서스 LS460L

 

정말 한 자세 하더군요

 

 

 

 

 

 

 

 

 

 

오디오시스템이 튠 되어있던

 

현대의 엑센트

 

뒷자석에서 볼수있는 시트모니터와 도어모니터

 

그리고 뒷 트렁크의 우퍼와 모니터

 

 

 

 

 

 

 

친구들과 여행가서 노래틀어놓고 파티를~

 

물론 신고가 들어가지 않을 장소에서

 

 

 

 

 

 

 

C63 AMG 차량의 디퓨져의 디테일 컷 입니다

 

얼마나 크게 효율적일지는 모르겠으나 

 

이뻐서

 

 

 

 

 

 

 

BMW 3 시리즈 차량입니다

 

신형 M3 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으나

 

앞에 뙇 보이는 인터쿨러를 봐서는 순정은 아닌듯 하네요

 

 

 

 

 

 

 

 

특히나 각이 살아있는 직선라인의 휠이

 

각진 챠량의 느낌과 잘 어울려 멋지더군요

 

 

 

 

 

 

 

M 을 상징하는 포인트 데칼이 이쁘네요

 

 

 

 

 

 

 

 

오프로드 코너의 튠업 차량들

 

험한길을 타는 차량인 만큼 하체튜닝이 중요한지라

 

차량의 하부가 잘 보이도록 역동적인 모습으로 전시되어 있네요

 

 

 

 

 

 

 

 

Jeep 차량이 자신과 동일한 프라모델과 함께 전시되어 있네요

 

 

 

 

 

 

 

 

전시회장 한쪽에는 알크래프트의 레이싱게임 트럭이 설치되어 있었네요

 

시트까지 풀로 작동하는거라 경험해보고 싶었으나

 

줄이너무길어 패~스

 

 

 

 

 

 

 

 

한바퀴 돌아보고 있는데 아직도 업무중인 모델님 과 350Z

 

그러고보니 삼오공 컨버였군요

 

아까는 컨버인지도 몰랐는데..

 

느낌탓이겟죠

 

 

 

 

 

 

 

 

 

 

 

이번 경진대회에서 특히나 인상깊었던

 

오디오튠이 장난 없었던

 

그랜져TG 차량

 

 

 

 

 

 

 

 

 

 

뒷자리에 우퍼가

 

 

그냥 차량옆에 서있기만해도 온몸에 진동이

 

돵돵돵돵돵돵

 

 

 

 

 

 

 

 

 

트렁크의 오디오 시스템 입니다

 

관심분야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으나

 

열을식혀주는 팬이 저정도로 많다는것은

 

발열량이 어마어마하다는것 -> 엄청난 출력??

 

 

 

 

 

 

 

 

 

차량 내부 스피커 입니다

 

무려 7개의 어마무시한 스피커가

 

아마도 이 차량은 자동차가격보다 오디오가격이 훨씬 비싸다에

 

제 손모가지를 겁니다

 

 

 

 

 

 

 

 

 

현대의 기함 제네시스 임돠

 

흔하지 않은 색상의 자세차량

 

개인적으로 국내차량중 가장 마음에 드는 차량

 

 

 

 

 

 

 

 

 

 

마지막으로 전시회장의 전체적인 모습 입니다

 

렌즈가 단렌즈인지라 부분부분만 찍혔네요

 

 

 

 

아무튼 이번 튜닝카 경진대회를 관람한

 

제 결론은

 

다음차량의 랩핑은 "무광은색"

 

그리고 픽업트럭은 생각보다 훨씬 더 어마무시하다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